163.kr 로레알 글램샤인의 마케팅전략 > a1632 | 163.kr report

로레알 글램샤인의 마케팅전략 > a163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1632

로레알 글램샤인의 마케팅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4 05:24

본문




Download : 로레알 글램샤인의 마케팅전략.ppt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1993년 미용실용 헤어케어 「레드켄」을 매수해 헤어케어분야 강화
- 1995년 훽스트로부터 독일의 대중화장품 제이드를 매수
- 1996년 영국의 로라 아슈레이와 제휴,디자이너 브랜드를 발매 협정
1996 메이블린 합병

미국의 대중화장품인 메이블린을 6억7백만 달러에 매수. 메이블린을 흡수하는 데 든 비용은 모두 미국 현지법인인 코스메어(로레알USA)가 부담해 그룹의 부담을 최소화했고 결과적으로 미국지역의 대중화장품 시장 공략을 위한 발판을 마련.

- 2000년 日本 슈우에무라 인수 지분 35%를 인수
슈우에무라 화장품은 25개 나라 1백여개 매장을 확보. 해외매출의 75%가 동남아시아 즉 아시아 시장 공략을 위한 발판 마련.

- 2001년 최근
로레알이 자회사 랑방…(투비컨티뉴드 )





로레알 글램샤인의 마케팅전략에 대해 分析한 資料입니다.LOREAL-글램샤인 , 로레알 글램샤인의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Download : 로레알 글램샤인의 마케팅전략.ppt( 96 )


LOREAL-글램샤인
로레알 글램샤인의 마케팅전략

로레알%20글램샤인의%20마케팅전략_ppt_01.gif 로레알%20글램샤인의%20마케팅전략_ppt_02.gif 로레알%20글램샤인의%20마케팅전략_ppt_03.gif 로레알%20글램샤인의%20마케팅전략_ppt_04.gif 로레알%20글램샤인의%20마케팅전략_ppt_05.gif 로레알%20글램샤인의%20마케팅전략_ppt_06.gif


,경영경제,레포트



다.

로레알 글램샤인의 마케팅전략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
전체 12,50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163.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