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마케팅전략 analysis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8 06:29
본문
Download : 레드페이스 마케팅전략 분석보고서.hwp
1. 레드페이스 브랜드紹介(소개)
THE REDFACE는 1966년 국내 최초로 암벽등반화를 개발하여 많은 등산전문가들로부터 칭찬받은 전통 있는 브랜드이다. 브랜드의 의미는 웅장하고 신비스러운 적벽(빨간색이 나는 암벽)을 말하며, 그 신비함은 우리들의 도전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또한 우리 고유 브랜드가 왜 짝퉁이라는 소리를 듣는것인지,‘The NorthFace`라는 아웃도어는 자국에서는 적자가 나고, 한국에서 고급marketing 을 하여 성공한 기업으로 회생한 기업인데 어떠한 이유로 우…(skip)
설명
레드페이스 마케팅전략 analysis보고서
레포트/경영경제
레드페이스 마케팅전략 analysis보고서
레드페이스,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레드페이스 마케팅전략 분석보고서.hwp( 19 )
레드페이스 마케팅전략 분석보고서 , 레드페이스 마케팅전략 분석보고서경영경제레포트 , 레드페이스 마케팅전략
다.
2000년에 (주)레드페이스는 RF상사와의 합병을 통해 등산의류, 등산화, 텐트, 배낭 등 아웃도어 토탈 브랜드로 본격적인 상품기획, 생산, 영업 활동을 개시하여 2xxx년 매출액 1100억원을 달성했으며, 2xxx년 현재 아웃도어브랜드 중 제일 많은 단독유통망(340개)을 보유하고 있다 2002년 아웃도어 업계 최초로 ISO9001 품질 인증 획득, 2004년 대규모 안성물류센터 설립으로 효율적인 배송 체계 구축, 2005년 아웃도어 및 겨울 스포츠 용품 세계 1위 브랜드인 프랑스살로몬(SALOMON) 브랜드와 상표 및 기술제휴(라이센스)로 2008년부터 살로몬 브랜드 신규 전개를 계획하고 있다
2. 레드페이스 선정배경
이렇게 差別화된, 자신들만의 기술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잘 알려지지 않은 국내 브랜드를 더 깊고 자세하게 조사함으로써 국내브랜드가 해외브랜드에도 기술력이 뒤지 않음을 알리고 싶고, 단지 인지도가 낮다는 이유와 상대적으로 아웃도어 시장에 있는 다른 고가의 브랜드보다 가격이 낮다는 이유로‘The RedFace`의 약점과 이것을 보안하기 위한 marketing 책략을 수립해봐야겠다고 생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