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웨딩,아이웨딩마케팅전략(strategy),아이웨딩기업분석,결혼정보회사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00:50본문
Download : 아이웨딩,아이웨딩마케팅전략,아이웨딩기업분석,결혼정보회사분석.hwp
아이웨딩을 창립한 김태욱 아이웨딩 대표는 채시라의 남편이자 가수로서 대중의 인지도가 높은 사람이었다. 덕분에 고객은 개별 경제 사정에 …(투비컨티뉴드 )
아이웨딩,아이웨딩마케팅전략,아이웨딩기업분석,결혼정보회사분석 , 아이웨딩,아이웨딩마케팅전략,아이웨딩기업분석,결혼정보회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이웨딩 아이웨딩마케팅전략 아이웨딩기업 결혼정보회사
아이웨딩,아이웨딩마케팅전략(strategy),아이웨딩기업분석,결혼정보회사분석
아이웨딩,아이웨딩마케팅전략,아이웨딩기업,결혼정보회사,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아이웨딩,아이웨딩마케팅전략,아이웨딩기업분석,결혼정보회사분석.hwp( 63 )






순서
다.
- 인간 본능을 자극한 서비스
`아이웨딩`
목 차
1. 서론
1-1 아이웨딩 기업 introduction 18
2. 본론
2. 아이웨딩 혁신 전 상황 19
3. 아이웨딩 혁신 과정 20
1) 아이웨딩 네트워크의 4대 서비스 특징 극복
2) 아이웨딩 네트워크의 G.D LOGIC -` S.D LOGIC
3. conclusion(결론)
혁신 후 상황 23
제안 25
참고 문헌 25
1. 서론
1-1 기업introduction
(주)아이웨딩 네트워크 회사는 보다 편리한, 보다 경제적인, 보다 안정적인 결혼준비`라는 고객 지향적 가치를 경영이념으로 지난 2000년 2월 29일 설립, 올해로 창립 11주년을 맞았다. 현재는 150...
결혼은
美친 짓이다.
설명
아이웨딩,아이웨딩마케팅전략(strategy),아이웨딩기업분석,결혼정보회사분석
레포트/경영경제
결혼은
美친 짓이다. 지난해 말 현재 800여개의 웨딩 관련 업체와 제휴를 맺고 있으며 지난 10년간 누적 이용고객도 7만 쌍을 넘어서는 등 웨딩네트워크 업계의 최대 규모 회사로 성장했다. 현재는 150여명의 임직원 수를 두고 있으며 앞으로의 발전이 기대되는 기업이라 이렇게 선정하게 되었다.
- 인간 본능을 자극한 서비스
`아이웨딩`
목 차
1. 서론
1-1 아이웨딩 기업 introduction 18
2. 본론
2. 아이웨딩 혁신 전 상황 19
3. 아이웨딩 혁신 과정 20
1) 아이웨딩 네트워크의 4대 서비스 특징 극복
2) 아이웨딩 네트워크의 G.D LOGIC -` S.D LOGIC
3. conclusion(결론)
혁신 후 상황 23
제안 25
참고 문헌 25
1. 서론
1-1 기업introduction
(주)아이웨딩 네트워크 회사는 보다 편리한, 보다 경제적인, 보다 안정적인 결혼준비`라는 고객 지향적 가치를 경영이념으로 지난 2000년 2월 29일 설립, 올해로 창립 11주년을 맞았다. 이 서비스를 통하여 주먹구구식으로 이뤄지던 웨딩사업이 IT를 만나 비즈니스로 거듭난 것이다. 너무나 재래적인 방식에 구체적인 시스템 및 서비스가 없어 나름 블루오션 시장이라 생각하고 웨딩 사업에 뛰어들었다고 한다.
(주)아이웨딩 네트워크는 웨딩서비스에 IT를 결합하여 기존 웨딩컨설팅 업체와 구별된다 이 회사는 IT 정답 ‘WITH(Wedding Is The Heaven)’를 통해 고객과 제휴사를 연결해주는 결혼종합 서비스 회사다. 지난해 말 현재 800여개의 웨딩 관련 업체와 제휴를 맺고 있으며 지난 10년간 누적 이용고객도 7만 쌍을 넘어서는 등 웨딩네트워크 업계의 최대 규모 회사로 성장했다. 그가 2000년도에 결혼을 하면서 우리나라 웨딩시장을 전반적으로 들여다볼 수 있게 되었는데 그때 발견한 것이 웨딩 분야가 1년에 10조원이 넘는 큰 시장임에도 불구하고 전혀 산업화가 되어 있지 않은 것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