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수(multi)의 브랜드를 관리하는 업종에서 효율적으로 브랜드를 관리하는 戰略적 포트폴리오 방법은 무엇인지 정리(arr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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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10 17:08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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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아무리 간결하다고 해도 이를 보고 듣는 사람으로 하여금 무엇을 의미하는 지를 곧 바로 전달할 수 있어야 할 것이다. 간결성뿐만 아니라 명확성이 있어야 한다. 그리고 이러한 약속은 브랜드라는 수단을 통하여 조직성원들의 결속을 토대로 외부고객과의 지속적인 대화를 통하여 의사를 상호 전달받게 되며 이러한 쌍방향 의사 소통을 통하여 고객관계관리가 가능해질 수 있는 것이다. 이러한 명확성은 고객들로 하여금 브랜드를 접하는 순간 기업이든 조직을 연상하게 하거나 제품이나 서비스를 연상하게 함으로써 이러한 요인이 제품이나 서비스의 수요로 직결될 수 있을 것이다. 브랜드가 장황하게 설명되어 있을 경우 이를 기억하고 다시 상기하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이해도 떨어지므로 반드시 간략하게 정의(定義) 될 필요가 있을 것이다.
1. 브랜드의 역할과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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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고객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
설명
1. 브랜드의 역할과 기능
순서
다수(multi)의 브랜드를 관리하는 업종에서 효율적으로 브랜드를 관리하는 전략(strategy)적 포트폴리오 방법은 무엇인지 정리(整理) 하여주십시오.
다수(multi)의 브랜드를 관리하는 업종에서 효율적으로 브랜드를 관리하는 戰略적 포트폴리오 방법은 무엇인지 정리(arrangement)하여주십시오.
브랜드는 브랜드로서의 기능과 역할을 하기위해서 몇 가지의 특징적인 요소를 갖는다.
다수(multi)의 브랜드를 관리하는 업종에서 효율적으로 브랜드를 관리하는 전략적 포트폴리오 방법은 무엇인지 정리하여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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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수(multi)의 브랜드를 관리하는 업종에서 효율적으로 브랜드를 관리하는 戰略적 포트폴리오 방법은 무엇인지 정리(arrangement)하여주십시오.
다수(multi)의 브랜드를 관리하는 업종에서 효율적으로 브랜드를 관리하는 전략적 포트폴리오 방법은 무엇인지 정리하여주십시오. 1. 브랜드의 역할과 기능 브랜드는 브랜드로서의 기능과 역할을 하기위해서 몇 가지의 특징적인 요소를 갖는다.
브랜드는 약속이라는 말이 있다아 조직성원 스스로에 대한 약속이자 고객에 대한 기업이나 조직의 약속이다. 2. 전략적 포트폴리오 브랜드 관리의 필요성 1) 고객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 브랜드는 약속이라는 말이 있다. 그리고 이러한 약속은 브랜드라는 수단을 통하여 조직성원들의 결속을 토대로 외부고객과의 지속적인 대화를 통하여 의사를 상호 전달받게 되며 이러한 쌍방향 의사 소통을 통하여 고객관계관리가 가능해질 수 있는 것이다. 먼저 브랜드는 간결해야한다. 브랜드가 장황하게 설명되어 있을 경우 이를 기억하고 다시 상기하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이해도 떨어지므로 반드시 간략하게 정의 될 필요가 있을 것이다.
2. 戰略적 포트폴리오 브랜드 관리의 당위성
레포트 > 기타
1) 고객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
브랜드는 브랜드로서의 기능과 역할을 하기위해서 몇 가지의 특징적인 요소를 갖는다. 아무리 간결하다고 해도 이를 보고 듣는 사람으로 하여금 무엇을 의미하는 지를 곧 바로 전달할 수 있어야 할 것이다. 브랜드가 장황하게 說明(설명) 되어 있을 경우 이를 기억하고 다시 상기하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이해도 떨어지므로 반드시 간략하게 定義(정이) 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먼저 브랜드는 간결해야한다. 아무리 간결하다고 해도 이를 보고 듣는 사람으로 하여금 무엇을 의미하는 지를 곧 바로 전달할 수 있어야 할 것이다. 간결성뿐만 아니라 명확성이 있어야 한다. 그리고 이러한 약속은 브랜드라는 수단을 통하여 조직성원들의 결속을 토대로 외부고객과의 지속적인 대화를 통하여 의사를 상호 전달받게 되며 이러한 쌍방향 의사 소통을 통하여 고객관계관리가 가능해질 수 있는 것이다. 이러한 명확성은 고객들로 하여금 브랜드를 접하는 순간 기업이든 조직을 연상하게 하거나 제품이나 서비스를 연상하게 함으로써 이러한 요인이 제품이나 서비스의 수요로 직결될 수 있을 것이다.
2. 전략(strategy)적 포트폴리오 브랜드 관리의 necessity
브랜드는 약속이라는 말이 있다 조직성원 스스로에 대한 약속이자 고객에 대한 기업이나 조직의 약속이다. 먼저 브랜드는 간결해야한다. 간결성뿐만 아니라 명확성이 있어야 한다. 이러한 명확성은 고객들로 하여금 브랜드를 접하는 순간 기업이든 조직을 연상하게 하거나 제품이나 서비스를 연상하게 함으로써 이러한 요인이 제품이나 서비스의 수요로 직결될 수 있을 것이다. 조직성원 스스로에 대한 약속이자 고객에 대한 기업이나 조직의 약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