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marketing 전략 제안 미샤의 남성용 마스크팩 / marketing 전략 제안 미샤의 남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1 20:49본문
Download : 마케팅전략 제안 - 미샤의 남성용 마스크팩.hwp
또 음식, 文化(culture) 등에 관심을 보인...
순서
마케팅전략 제안 - 미샤의 남성용 마스크팩 차 례 “왜 마스크팩인가 남성...
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다. 2) 남성의 피부관리 필요성(必要性) 증가 (1) 꽃미남 열풍 (2) 메트로 섹슈얼 열풍(패션과 외모에 많은 관심을 보이는 남성을 일컫는 용어) 패션에 민감하고 외모에 관심이 많은 남성을 이르는 말이다. 게다가 잦은 음주와 흡연, 과로, 스트레스에 시달리기 때문에 피부에 좋지 않은 influence(영향)을 준다. 반면 여성 피부에 비해 수분함량은 작아 피부관리가 쉽지않다. 또 면도를 하다가 상처나기가 쉽고, 2차감염으로 이어지기도 하며 피부에 자극을 주기 때문에 제대로 관리를 해주지 않으면 쉽게 노화가 진행된다. 외모 가꾸는 것을 자연스럽게 생각해 피부와 헤어스타일에 시간과 돈을 투자하며, 쇼핑을 즐긴다.
[경제경영] marketing 전략 제안 미샤의 남성용 마스크팩 / marketing 전략 제안 미샤의 남성
경제경영 마케팅 전략 제안 미샤의 남성용 마스크팩 / 마케팅 전략 제안 미샤의 남성
Download : 마케팅전략 제안 - 미샤의 남성용 마스크팩.hwp( 97 )





marketing 전략 제안 - 미샤의 남성용 마스크팩 차 례 “왜 마스크팩인가 남성...
마케팅책략 제안 - 미샤의 남성용 마스크팩 차 례 “왜 마스크팩인가 남성용 마스크팩 시장의 등장 배경” . 마케팅 goal(목표) . 시장조사 1) 시장環境(환경) 조사 2) 마스크팩 시장 실태 분석(자사 및 경쟁사) (1) 미샤(자사 분석) (2) future(미래)파 (3) 포튠 (4) 더페이스샵 3) 자사 연혁 4) 고객분석 5) SWOT 분석 . 표적시장(Targeting) . 4P Mix 책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TV-CF) “왜 마스크팩인가 남성용 마스크팩 시장의 등장 배경” 미샤 프라임 옴므 에센셜 시트 마스크남.자.가.달.라.진.다 불규칙한 생활로 스트레스 받고 있는 남성을 위한 남성전용 시트 마스크 - 과다한 업무나 출장으로 피로가 누적되어 휴식을 필요로 할 때 - 전날의 음주나 스트레스로 잠을 못 이뤄 피부가 푸석할 때 - 미팅이나 면접 등의 특별한 만남이 있을 때 1) 남성의 피부characteristic(특성)으로 인한 피부관리 어려움 모공이 크고 두꺼우며, 남성 호르몬인 안드로겐이 많이 분비되어 피지분비량이 많아 피부가 쉽게 더러워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