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kr 광고학 원론 期末考査(기말) 시험문제 > a1631 | 163.kr report

광고학 원론 期末考査(기말) 시험문제 > a163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1631

광고학 원론 期末考査(기말) 시험문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8 02:11

본문




Download : 광고학 원론 기말고사 시험문제.hwp





설명




광고학%20원론%20기말고사%20시험문제_hwp_01.gif 광고학%20원론%20기말고사%20시험문제_hwp_02.gif





순서







시험족보/기타
광고학 원론 期末考査(기말) 시험문제


4. 고전적 조건화(Classical Conditioning) 理論(이론)은 무엇인가? 예를 들어 논해보시오.


5. 파레토의 법칙은 무엇인가?


6. 스키마(Schema)와 스크립트(Script)란 무엇인가?


7. CM 송이란 무엇인가?


8. 캐릭터 광고란 무엇인가?


9. 패러디 광고란 무엇인가?


10. 인터넷(Internet) 광고의 advantage(장점) 은 무엇인가?


11. PPL(Product Placement)란 무엇인가?


12. 그로테스크(Grotesque) 광고란 무엇인가?


13. 그린 marketing 이란 무엇인가?


14. 브랜드 자산(Brand Equity)이란 무엇인가?


15. 오리엔탈리즘(Orientalism)과 옥시덴탈리즘(Occidentalism)은 무엇인가?


1. 인사이드…(To be continued )

Download : 광고학 원론 기말고사 시험문제.hwp( 33 )


4. 고전적 조건화(Classical Conditioning) 이론은 무엇인가? 예를 들어 논하시오.5. 파레토의 법칙은 무엇인가... , 광고학 원론 기말고사 시험문제기타시험족보 ,

5. 파레토의 법칙은 무엇인가...
,기타,시험족보

4. 고전적 조건화(Classical Conditioning) 이론은 무엇인가? 예를 들어 논하라.

다.
전체 12,61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163.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