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kr 국제 marketing > a1631 | 163.kr report

국제 marketing > a163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1631

국제 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13:26

본문




Download : 국제 마케팅_2014690.ppt









국제 마케팅국제마케팅 , 국제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Ⅰ. 국제 마케팅의 정이
1. 국제마케팅이란?

Ⅱ. 국제마케팅 환경
1. culture적 환경
2. 정치 / 법률적 환경
3. 경제적 환경

Ⅲ. 국제마케팅 strategy
1. 시장세분화
2. 표적시장 선정
3. 해외시장 진입방법
IV. 국제 마케팅믹스
1. 제품strategy
2. 가격strategy
3. 유통경로strategy
4. 촉진strategy

V. 국제마케팅 성공 사례(instance)



수출
- 가장 원초적인 활동으로 기업에게 손실의 위험을 가장 최소화

2) 라이센싱
- 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지식을 다른 기업에 제공하고 일정한 대가를 받음
커다란 자본투자 없이 해외시장 발판 구축
[특허권 / 상표권 / 기술적 제조공정이 사용권리 등]

3) 합작투자
- 진출국가의 파트너가 보다 집중적으로 참여
- 경제적/정치…(drop)

Download : 국제 마케팅_2014690.ppt( 13 )






국제 marketing
국제 marketing
국제%20마케팅_2014690_ppt_01.gif 국제%20마케팅_2014690_ppt_02.gif 국제%20마케팅_2014690_ppt_03.gif 국제%20마케팅_2014690_ppt_04.gif 국제%20마케팅_2014690_ppt_05.gif 국제%20마케팅_2014690_ppt_06.gif




국제marketing

순서
다.
전체 12,61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163.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