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핑 인터넷 검색엔진 플러스링크 제안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3 01:21
본문
Download : 워핑 인터넷 검색엔진 플러스링크 제안서.ppt
( 예 : 오버추어 스폰서링크, 구글 애드워즈, 네이버클릭초이스 )
저렴한 CPC 가격체계
*
구분
기존 검색 광고
애드오션 플러스 링크
광고주 제한
없음(무한경쟁)
선점방식(7업체 제한)
노출
입찰비용에 따른 순위별 노출
입찰비용에 따른 롤링방식(비율제)
키워드사용
자율(특정 키워드 구매불가)
자율
광고비용
무조건 충전식
충전 및 포인트수익 대체
*
Copyright WERPING ⓒ 2008. all rights reserved.
*
3. 差別성Ⅱ
애드오션은 기존 사업자들의 IP방식을 뛰어넘어 IP뿐만 아니라 쿠키를 제거하여 부정클릭을 하더라도 색출하여 과급되지 …(생략(省略))
워핑 인터넷 검색엔진 플러스링크 제안서
워핑,인터넷,검색엔진,플러스링크,제안서,IT정보통신,사업계획






순서
다.
플러스링크란?
*
*
Copyright WERPING ⓒ 2008. all rights reserved.
*
2. 광고 영역
*
네이버
다음
네이트
엠파스
야후
구글
네이버, 다음, 네이트, 엠파스, 야후, 구글 등 국내 포털 사이트 98% 최상단에 노출
*
Copyright WERPING ⓒ 2008. all rights reserved.
*
3. 差別성Ⅰ
최저단가 90원부터 스타트되는 검색광고로서 광고가 노출될 때는 비용이 발생하지 않고 클릭을 해서 사이트에 방문을 했을 때만 후불식으로 광고비가 차감되는 합리적인 CPC 체계입니다.
따라서, 수 많은 키워드를 선점하여 많은 광고를 노출시키고 클릭당만 비용을 지불하시면 됩니다.
Download : 워핑 인터넷 검색엔진 플러스링크 제안서.ppt( 94 )
설명
워핑 인터넷 검색엔진 플러스링크 제안서
워핑 인터넷 검색엔진 플러스링크 제안서 , 워핑 인터넷 검색엔진 플러스링크 제안서IT정보통신사업계획 , 워핑 인터넷 검색엔진 플러스링크 제안서
사업계획/IT정보통신
워핑 플러스링크 제안서
ad.werping.com
플러스링크란?
광고영역
差別성
성공example(사례)
목 차
*
*
Copyright WERPING ⓒ 2008. all rights reserved.
*
1. 플러스링크란?
워핑에서 제공하는 검색 광고 중의 하나로써 PC에 RS검색을 설치한 유저들이 네이버, 다음, 네이트, 야후, 엠파스, 구글 등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98%)에서 검색을 할 경우 최상단에 텍스트 형태로 노출되는 신정이 CPC 검색광고(클릭당 과급체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