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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12 2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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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 이유로 소셜 커머스를 판매의 수단이 아니라 장기적인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홍보marketing 의 수단으로 생각하기도 한다.
정확한 실시간 상황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문의하기 전에 궁금해 할만한 점을 사전에 제공.
이용자를 이용한광고 책략
일반적인 상품 판매는 광고와 marketing 의존도가 높지만 소셜커머스는 소비자들…(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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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출처] 소셜커머스 [Social commerce] | 네이버 백과사전
Social commerceTriangle
소비자
티켓몬스터
판매기업
한정된 시간과 최소인원을 조건으로 파격적인 할인을 제공
소셜네트워크, 입소문을 통한
광고효능
구매자 특성(特性)(성별,연령,관심분야 등)의 통계정보를 제공함으로 광고홍보효능 측정(measurement)
선정이유
국내 최초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
현재의 각종 조사 1위
discrimination화된 책략
스마트폰의 變化하는 추세에 따른 틈새시장
시간을 큰 개념(槪念)으로 삼는 운영박식-매일밤 12시에 새로운 서비스 제공, 쿠폰사용기간의 명시
매일매일 새로운, 정확한 정보의제품책략
매일 12시에 새로운 상품을 제공한다.
레포트/경영경제


Social commerce
목 차
Social commerce란
Social commerce triangle
티켓몬스터
티켓몬스터 선정이유
이용자를 이용한 광고책략
매일매일 새로운 제품책략
Social commerce의 문제점(問題點)
結論
Social commerce 란..
SNS를 이용한 전자상거래. 단위품목의 상품을 일정 수 이상이 구매해야 한다는 조건 하에 파격적인 할인이 된다는 형식
일반적인 상품 판매는 광고와 marketing 의존도가 높지만 소셜 커머스는 소비자들이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하여 자발적으로 상품을 홍보하면서 구매자를 모으게 하는 marketing 방법을 이용한다. 이는 매일 새로운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임과 동시에 충성도 또한 높일 수 있다 이는 새로운 상품에 대한 고객의 기대를 높이고, 그 기대는 구매 의사를 떠나 매일매일 고객의 접속을 유도한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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