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유형,소비자의SNS활용법,SMS의 긍정적활용법,SNS의 부정적활용법,소셜네트워크서비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2 09:19
본문
Download : SNS유형,소비자의SNS활용법,SMS의 긍정적활용법,SNS의 부정적활용법,소셜네트워크서비스.pptx
Download : SNS유형,소비자의SNS활용법,SMS의 긍정적활용법,SNS의 부정적활용법,소셜네트워크서비스.pptx( 78 )
SNS유형,소비자의SNS법,SMS,긍정적법,SNS,부정적법,소셜네트워크서비스,경영경제,레포트
SNS유형,소비자의SNS활용법,SMS의 긍정적활용법,SNS의 부정적활용법,소셜네트워크서비스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SNS유형,소비자의SNS활용법,SMS의 긍정적활용법,SNS의 부정적활용법,소셜네트워크서비스
설명






_SLIDE_1_
소비자의
SNS 활용법
_SLIDE_2_
contents.
SNS의 정의(定義) 및 속성
SNS의 유형
소비자의 SNS활용법
- 긍정적 활용법
- 부정적 활용법
04. conclusion
_SLIDE_3_
Social Network Service의 줄임말
사회적 관계 정의(定義) 을 인터넷(Internet) 공간으로 가져온 것
1인 미디어, 1인 커뮤니티, 정보 공유 등을 포괄하는 정의(定義)
01. SNS의 정의(定義) 및 속성_ 정의(定義)
_SLIDE_4_
01. SNS의 정의(定義) 및 속성_ 속성
_SLIDE_5_
02. SNS의 유형
_SLIDE_6_
02. SNS의 유형
1. 카페, 클럽, 인터넷(Internet)동호회 2. 블로그, 미니홈피
_SLIDE_7_
02. SNS의 유형
3. 인스턴트 메신저 4. 인맥관리 서비스
_SLIDE_8_
02. SNS의 유형
5. 가상현실서비스
_SLIDE_9_
03. 소비자의 SNS 활용법_긍정적
1. 기업과의 소통의 창
※ 출처 : 장종욱/SNS와 스마트 세상 이해/도서출판 한산/2xxx/p13-106
국내 통신사인 KT는 올레KT라는 트위터 계정을 만들고 고객 대응 서비스를 진행
올레KT는 트위터 사용자 한 명 한 명을 대상으로 소통
올레KT의 성실한 답변은 트위터를 따르는 이에게 공개적으로 보이는 긍정적 효율
수많은 사람에게 공개된 계정이다 보니 처리속도도 빨라짐 → 고객 불만에 대한 신속한 대응
올레 KT - 트위터를 통한 고객 대응
_SLIDE_10_
03. 소비자의 SNS 활용법_긍정적
1. 기업과의 소통의 창
_SLIDE_11_
03. 소비자의 SNS 활용법_긍정적
1. 기업과의 소통의 창
_SLIDE_12_
03. 소비자의 SNS 활용법_긍정적
2. 정부와의 소통의 창
※ 출처 : 장종욱/SNS와 스마트 세상 이해/도서출판 한산/2xxx/p13-106
공공기관의 소셜 미디어 도…(To be continued )
SNS유형,소비자의SNS활용법,SMS의 긍정적활용법,SNS의 부정적활용법,소셜네트워크서비스 , SNS유형,소비자의SNS활용법,SMS의 긍정적활용법,SNS의 부정적활용법,소셜네트워크서비스경영경제레포트 , SNS유형 소비자의SNS법 SMS 긍정적법 SNS 부정적법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