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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J렌터카 경영分析과 AJ렌터카 고객만족경영과 서비스혁신example(사례) 分析및 향후改善(개선) 방향제언 P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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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05 21: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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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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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선정이유
기업intro

Part.2
AJ렌터카 고객만족경영
고객관리프로세스
서비스혁신
Part.3
요점 및 Q&A
요점 및 개선대안
Q&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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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1 I 선정이유 I 기업intro I 기업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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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1 I 선정이유 I 기업intro I 기업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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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1 I 선정이유 I 기업intro I 기업연혁
생활 속의 편리함과 행복을 함께하는 기업
1988년 6월 자동차 대여 운송, 정비를 목적으로 설립

전국단위 영업망 운영, 差別화된 고객서비스, 내부프로세스 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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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J렌터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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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PART .
AJ렌터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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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DEX
Part.1
AJ렌터카
기업선정이유
기업intro

Part.2
AJ렌터카 고객만족경영
고객관리프로세스
서비스혁신
Part.3
요점 및 Q&A
요점 및 개선대안
Q&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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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1 I 선정이유 I 기업intro I 기업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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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1 I 선정이유 I 기업intro I 기업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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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1 I 선정이유 I 기업intro I 기업연혁
생활 속의 편리함과 행복을 함께하는 기업
1988년 6월 자동차 대여 운송, 정비를 목적으로 설립

전국단위 영업망 운영, 差別화된 고객서비스, 내부프로세스 개선

전국 150여개 영업네트워크, 330여개 정비 네트워크, 4,8000여대 차량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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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1 I 선정이유 I 기업intro I 기업연혁
1988년 09월 - 서울지역 영업 네트워크 설립(서울, 경기지역 150대)
08월- AVIS와 한국 지역 독점 라이선스 계약 체결
06월- 회사설립

2004년 12월- 사명 변경 아주오토렌탈㈜

2007년 10월- 2007년 고객만족경영대상’(한국능률협회컨설팅)

2008년 11월- 고객만족경영대상 서비스혁신 부문 최우수상 수상
10월-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지식경제부장관 표창

2012년 10월- KS-SQI 제주렌터카 부문 1위(한국표준협회)
09월- KS-QEI 카렌탈 부…(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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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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