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사례,시장조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8 15:52
본문
Download : 마케팅사례,시장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마케팅사례,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_SLIDE_1_
마케팅 책략 수립-전통주점 ‘죽마고우’
_SLIDE_2_
문제정의(定義) -민속주점 ‘죽마고우’의 drawback(걸점)
마케팅 책략의 goal(목표) :
위의 문제정의(定義)를 통해 도출된 죽마고우의 약점에 집중,
이를 개선시키는 방향으로 책략 수립
개점시간인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적은 손님의 수
1. 시간대별 고르지 못한 고객 분포
서강대 남문에서 도보로 약 3-4분 거리에 위치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인지도가 낮음
또한 다른 경쟁사에 비해 실내가 좁은 편임
2. 뛰어난 접근성, 그러나 낮은 인지 도와 좁은 실내조건
_SLIDE_3_
Ⅰ. 거시環境(환경)
_SLIDE_4_
Ⅰ. 거시環境(환경)
전통주인 막걸리와 동동주의 선풍적인 인기
사회culture적 環境(환경)
주변 서강대 재학생과
신수동의 젊은 주거민
서강대 재학 중인 외국인 어학연수생, 유학생
인구통계적 環境(환경)
전통 주점이라는 사회culture적 강점을 지닌 죽마고우 주점을 주변의 서강대 학생들과 외국인학생들에게 홍보
Ⅲ. STP analysis
Ⅱ. 미시環境(환경)
Ⅳ. 성장책략
Ⅶ. 프로모션 책략
Ⅴ. 제품책략
Ⅵ. 가격 책략
_SLIDE_5_
Ⅱ. 미시環境(환경)
_SLIDE_6_
자사analysis (COMPANY)
죽마고우
메뉴
주류 동동주, 소주
안주 떡볶이, 두부김치, 파전
위치
서강대 남문 쪽 도보 3분 거리
접근성
큰길 뒤편에 위치, 앞 공사중
규모
4~5인용 테이블 6개
홍보활동
없음
분위기
나무 자재 이용한 옛스러운 분위기의 인테리어
영업시간
오후 6시 ~ 새벽3시
현재 Target
학생, 단체손님, 남성
현재 Positioning
맛있고 편안한 분위기의 주점
Ⅰ. 거시環境(환경)
Ⅲ. STP analysis
Ⅱ. 미시環境(환경)
Ⅳ. 성장책략
Ⅶ. 프로모션 책략
Ⅴ. 제품책략
Ⅵ. 가격 책략
_SLIDE_7_
점포명
청사초롱
GS25
투다리
정호프
경쟁 내용
동일한 메뉴
(파전, 동동주)
전…(skip)
marketing 사례,시장조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Download : 마케팅사례,시장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3 )
marketing 사례,시장조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마케팅사례,시장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사례,시장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사례 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