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기업analysis과 코카콜라의 글로벌전략(strategy) (현지화,표준화전략(strategy)) analysis및…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08:00
본문
Download : 코카콜라 기업분석과 코카콜라의 글로벌전략 (현지화,표준화전략) 분석및 시사점연구 PPT레포트.pptx
코카콜라 기업analysis과 코카콜라의 글로벌전략(strategy) (현지화,표준화전략(strategy)) analysis및 시사점연구 PPT보고서
%20%EB%B6%84%EC%84%9D%EB%B0%8F%20%EC%8B%9C%EC%82%AC%EC%A0%90%EC%97%B0%EA%B5%AC%20PPT%EB%A0%88%ED%8F%AC%ED%8A%B8_pptx_01.gif)
%20%EB%B6%84%EC%84%9D%EB%B0%8F%20%EC%8B%9C%EC%82%AC%EC%A0%90%EC%97%B0%EA%B5%AC%20PPT%EB%A0%88%ED%8F%AC%ED%8A%B8_pptx_02.gif)
%20%EB%B6%84%EC%84%9D%EB%B0%8F%20%EC%8B%9C%EC%82%AC%EC%A0%90%EC%97%B0%EA%B5%AC%20PPT%EB%A0%88%ED%8F%AC%ED%8A%B8_pptx_03.gif)
%20%EB%B6%84%EC%84%9D%EB%B0%8F%20%EC%8B%9C%EC%82%AC%EC%A0%90%EC%97%B0%EA%B5%AC%20PPT%EB%A0%88%ED%8F%AC%ED%8A%B8_pptx_04.gif)
%20%EB%B6%84%EC%84%9D%EB%B0%8F%20%EC%8B%9C%EC%82%AC%EC%A0%90%EC%97%B0%EA%B5%AC%20PPT%EB%A0%88%ED%8F%AC%ED%8A%B8_pptx_05.gif)
%20%EB%B6%84%EC%84%9D%EB%B0%8F%20%EC%8B%9C%EC%82%AC%EC%A0%90%EC%97%B0%EA%B5%AC%20PPT%EB%A0%88%ED%8F%AC%ED%8A%B8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코카콜라 기업분석과 코카콜라의 글로벌전략 (현지화,표준화전략) 분석및 시사점연구 PPT레포트.pptx( 62 )
설명
코카콜라,기업과,코카콜라,글로벌전략,현지화,표준화전략,시사점,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코카콜라 기업analysis과 코카콜라의 글로벌전략(strategy) (현지화,표준화전략(strategy)) analysis및 시사점연구 PPT보고서
코카콜라 기업분석과 코카콜라의 글로벌전략 (현지화,표준화전략) 분석및 시사점연구 PPT레포트 , 코카콜라 기업분석과 코카콜라의 글로벌전략 (현지화,표준화전략) 분석및 시사점연구 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코카콜라 기업과 코카콜라 글로벌전략 현지화 표준화전략 시사점 PPT레포트
_SLIDE_1_
코카콜라의 글로벌 경영전략(戰略) analysis(분석)
_SLIDE_2_
1. 코카콜라 기업introduction
2. 코카콜라 표준화전략(戰略)
- 제품군
- 브랜드이미지
3. 코카콜라 현지화전략(戰略)
-코카콜라의 사업구조
-보틀링 시스템(Bottling System)
-맛의 현지화
-패키징의 현지화
-유통의 현지화
-프로모션의 현지화
4. 結論 및 시사점
CONTENTS
_SLIDE_3_
코카콜라 기업introduction
_SLIDE_4_
02
03
04
01
코카콜라 기업introduction 코카콜라 표준화전략(戰略) 코카콜라 현지화전략(戰略) 結論 및 시사점
세상에서 가장 유명한 음료회사, 코카콜라
600,000,000
→ 전세계에서 하루에 팔리는 코카콜라
미국文化(culture) 의 상징이자 탄산음료의 대명사
Best Global Brands 100에서 연속1위
코카콜라의 브랜드 가치는 약 778억
강력한 코카콜라만의 브랜드이미지 구축
_SLIDE_5_
코카콜라 표준화전략(戰略)
_SLIDE_6_
02
03
04
코카콜라 기업introduction 코카콜라 표준화전략(戰略) 코카콜라 현지화전략(戰略) 結論 및 시사점
코카콜라의 표준화 전략(戰略)
제품군
&
브랜드이미지
( 로고, 컨투어 병,
슬로건, 스포츠marketing )
02
02
01
_SLIDE_7_
02
03
04
01
코카콜라 오리지널
1886년 개발 이후 동일한 맛으로 계속 출시
기존의 맛을 바꾼 ‘뉴 코크’를 출시했지만
2000년대에 코카콜라 클래식으로 다시 돌아감
코카콜라 제로
칼로리를 0(제로)에 가깝게 내리면서도
맛은 코카콜라 오리지널에 더 가깝게 함
주로 남성 고객을 대상으로 marketing 실시
코카콜라 라이트(다이어트 코크)
저칼로리감미료 ‘아스파…(생략(省略))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