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kr 히트경영책략,히트상품마케팅,히트상품마케팅사례,스키밍책략 > a1637 | 163.kr report

히트경영책략,히트상품마케팅,히트상품마케팅사례,스키밍책략 > a1637

본문 바로가기

a163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히트경영책략,히트상품마케팅,히트상품마케팅사례,스키밍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02:03

본문




Download : [1000원] 히트경영전략,히트상품마케팅,히트상품마케팅사례,스키밍전략.pptx




히트경영전략,히트상품마케팅,히트상품마케팅사례,스키밍전략,경영경제,레포트
[1000원]%20히트경영전략,히트상품마케팅,히트상품마케팅사례,스키밍전략_pptx_01.gif [1000원]%20히트경영전략,히트상품마케팅,히트상품마케팅사례,스키밍전략_pptx_02.gif [1000원]%20히트경영전략,히트상품마케팅,히트상품마케팅사례,스키밍전략_pptx_03.gif [1000원]%20히트경영전략,히트상품마케팅,히트상품마케팅사례,스키밍전략_pptx_04.gif [1000원]%20히트경영전략,히트상품마케팅,히트상품마케팅사례,스키밍전략_pptx_05.gif [1000원]%20히트경영전략,히트상품마케팅,히트상품마케팅사례,스키밍전략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히트경영책략,히트상품마케팅,히트상품마케팅사례,스키밍책략

히트경영전략,히트상품마케팅,히트상품마케팅사례,스키밍전략 , 히트경영전략,히트상품마케팅,히트상품마케팅사례,스키밍전략경영경제레포트 , 히트경영전략 히트상품마케팅 히트상품마케팅사례 스키밍전략

설명

Download : [1000원] 히트경영전략,히트상품마케팅,히트상품마케팅사례,스키밍전략.pptx( 62 )




_SLIDE_1_
경쟁사를 미치게 하는히트 경영 戰略
_SLIDE_2_
목차
히트상품을 낳는 marketing ,
`그 事例(사례)와 分析`
제일제당 컨디션

진로 카스맥주

현대 아반떼
_SLIDE_3_

접대가 많은 비즈니스맨을 위하여- 제일제당 컨디션
`성공요인`
엄청난 양의 잠재수요
초기의 가격戰略
선발기업의 이점 활용

먼저들어온 기업일수록 높은 시장점(長點)유율
2. 후발기업에 비해 이익을 많이 창출
3. 광고의 효율이 높음
스키밍 戰略이란

_SLIDE_4_

왜 컨디션일까 (제품선택이유)
소비자들의 소득증가
-소비자가 기대하는 효능이 다양해짐
(피로회복 -` 희귀, 건강증진 등)

變化(변화)하는 드링크 시장
-값이 비싸고 건강지향적인 기능성드링크가 없었음
_SLIDE_5_

SWOT分析
지속적인 시장 주도권 장악
선발기업이므로 높은 시장점(長點)유율차지
선발기업이므로 광고의 효율이 높음
- 생소한 제품concept(개념)
...

_SLIDE_1_
경쟁사를 미치게 하는히트 경영 戰略
_SLIDE_2_
목차
히트상품을 낳는 marketing ,
`그 事例(사례)와 分析`
제일제당 컨디션

진로 카스맥주

현대 아반떼
_SLIDE_3_

접대가 많은 비즈니스맨을 위하여- 제일제당 컨디션
`성공요인`
엄청난 양의 잠재수요
초기의 가격戰略
선발기업의 이점 활용

먼저들어온 기업일수록 높은 시장점(長點)유율
2. 후발기업에 비해 이익을 많이 창출
3. 광고의 효율이 높음
스키밍 戰略이란

_SLIDE_4_

왜 컨디션일까 (제품선택이유)
소비자들의 소득증가
-소비자가 기대하는 효능이 다양해짐
(피로회복 -` 희귀, 건강증진 등)

變化(변화)하는 드링크 시장
-값이 비싸고 건강지향적인 기능성드링크가 없었음
_SLIDE_5_

SWOT分析
지속적인 시장 주도권 장악
선발기업이므로 높은 시장점(長點)유율차지
선발기업이므로 광고의 효율이 높음
- 생소한 제품concept(개념)
(광고의 역할 중시)
- 술을 마시는 습관을 촉진
큰 잠재력, 성장률이 높은
의약품 드링크 시장
강한 소비자 욕구
증가하는 술 소비량
제일제당의 높은 신뢰도
- 새로운 시장의 위험성
- 대체품이 존재
- 약국유통
: 제일제당만의 강점이 아님

SWOT
_SLIDE_6_

맥주의 참맛이 살아있다!- 진로 카스맥주
지속적인 맥주시장 성장
원인(原因)

식생활의 서구화
소득 수준 상승
-` 맥주 값의 상대적 하락
사회문화적인 環境의 變化(변화)
음주성향의 變化(변화)
(고급화, 저알코올 선호)

_SLIDE_7_

왜 하필 맥주일까
생산 주류에 맥주를 포함시킴으로써 종합주류회사로서의 위치를 확보

주력 상품인 소주의 성장 부진

맥주시장 개방 -` 자유경쟁체제에 돌입

과점체제(동양&조선) -` 시장경쟁체제
= 품질과 서비스의 improvement …(투비컨티뉴드 )
히트경영책략,히트상품마케팅,히트상품마케팅사례,스키밍책략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163.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163.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