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kr 국내 스포츠 용품,아웃도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a1637 | 163.kr report

국내 스포츠 용품,아웃도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a1637

본문 바로가기

a163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국내 스포츠 용품,아웃도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11:50

본문




Download : 국내 스포츠 용품,아웃도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국내%20스포츠%20용품,아웃도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국내%20스포츠%20용품,아웃도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국내%20스포츠%20용품,아웃도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국내%20스포츠%20용품,아웃도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국내%20스포츠%20용품,아웃도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국내%20스포츠%20용품,아웃도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국내 스포츠 용품,아웃도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Download : 국내 스포츠 용품,아웃도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5 )



설명
_SLIDE_1_
국내 스포츠 용품(등산)
브랜드 활성화 대안

1
스포츠marketing 3조
_SLIDE_2_


Contents

2

_SLIDE_3_

실행요약
상황分析
소비자정보
사업紹介(소개)
marketing 전략(戰略)

Ⅰ. Executive Summary
3
_SLIDE_4_

실행요약
상황分析
소비자정보
사업紹介(소개)
marketing 전략(戰略)
Ⅱ. Situation Analysis
등산(34.9%), 조깅/마라톤(15.4%) 등 상대적으로 입문이 쉽고 추가 준비물이 많이 필요하지 않은 종목을 즐기는 비율이 높은 것으로 나타남
4
_SLIDE_5_

실행요약
상황分析
소비자정보
사업紹介(소개)
marketing 전략(戰略)
의류는 노스페이스(24.7%), 신발은 코오롱스포츠(22.0%), 기타용품은 K2(30)를 가장 많이 구입
5
Ⅱ. Situation Analysis
_SLIDE_6_

실행요약
상황分析
소비자정보
사업紹介(소개)
marketing 전략(戰略)
용품은 전문 오프라인쇼핑몰에서 구매빈도가 가장 높았고 이어 백화점 순서였고,
구입시 고려사항으로는 브랜드 인지도, 제품품질 등의 순서로 조사됐다.
국내 브랜드와 해외 브랜드의 품질에 큰 차이가 없다는 점을 감안한다면,
사실상 브랜드 인지도가 국내 소비자들의 선택을 좌우한다고 추측해 볼 수 있다아

6
Ⅱ. Consumer Information

_SLIDE_7_

Ⅱ. Consumer Information
실행요약
상황分析
소비자정보
사업紹介(소개)
marketing 전략(戰略)
최근 1년간 상의 1.5벌, 하의 1.4벌, 신발 1.2켤레, 가방 1.1개 등을 등산을 위해 구입

등산관련 용품 구입에 한 해에 average(평균) 약 60 만원을 소비
7

_SLIDE_8_

Ⅲ. TrekSta Introduction
실행요약
상황分析
소비자정보
사업 紹介(소개)
marketing 전략(戰略)

트랙스타는 1988년 성호실업으로 創業해서 등산화로 유명세를 떨치며 국내와 해외에서 점유율을 높여 나갔지만, 시장…(To be continued )
국내 스포츠 용품,아웃도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국내 스포츠 용품,아웃도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국내 스포츠 용품,아웃도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국내 스포츠 용품 아웃도어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국내,스포츠,용품,아웃도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163.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163.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