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kr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a1637 | 163.kr report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a1637

본문 바로가기

a163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10:52

본문




Download :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스포츠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Download :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8 )





설명



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순서



_SLIDE_1_
Sports Brand 의 성공&실패instance(사례)analysis 및 대안 제시
한국에 진출한
_SLIDE_2_
1.Nike’- 4P analysis

2.Adidas’- 4P analysis

3.PROSPECS’- 실패 원인(原因) analysis

4.PROSPECS’- 성공 전략(戰略) 4P analysis

5.PROSPECS’- 성공 전략(戰略) conclusion(결론)
Contents

_SLIDE_3_
‘Nike’- 4P analysis
(1) Product
운동화
초경량 원료 사용과 봉합선의 최소화로 신발의 무게를 최소화.
나이키만의 신발 밑창 전체에 에어를 주입하는 기법으로 점프 후 착지 시 중력의 충격을 덜어주고 발목의 안전 을 보호해줌.
애플사와의 합작을 통해 음악을 들으면서, 트레이너의 충고에 따라 혼자서도 자신만의 운동을 할 수 있는 program이 담긴 mp3와 센서가 부착된 운동화를 출시.
2. 의류
요가를 하는 여성들을 위한 요가 트레이닝복 출시.
아시아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봉황, 꽃 등의 동양적 무늬가 새겨진 디자인 시도.
운동 할 때 피부의 마찰을 최소화 해주고 쾌적한 느낌을 주는 기능성 이너웨어 출시.
_SLIDE_4_
‘Nike’- 4P analysis
(2) Price
80년대 초 시장 진입기 : 스키밍 가격전략(戰略)

한국 시장의 상황 : 중소형 신발기업이 시장을 형성하고 있는 상황. 그러나 뚜렷한 마켓 리더기업은 없는 상황.
소비자의 제품 인식 정도 : 축구화에 대한 전문적 인식이 저조한 상태.
시장진입 시점부터 고가격-고품질 연상으로 브랜드 이미지 제고
비교적 적은 경쟁자 분포와 투자자본의 빠른 회수
86아시안 게임, 88올림픽 이후 성장기 : 고가격-고품질 전략(戰略)

한국 시장의 상황 : 국제적 스포츠 이벤트 개최와 경제호황으로 생활체육의 욕구 고조. 현지 중소기업들의 대형화 및 저가격공세 스타트.
소비자의 제품 인식 정도 : 구매시, 운동화의 기능적 면과 디자인을 고려하기 스타트함. 운동화의 기능성과 디자인의 差別(차별) 화가 요구되는 상황. 축구화를 전문…(생략(省略))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163.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163.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