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 마케팅 전략分析1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0 23:49
본문
Download : 하이네켄 마케팅 전략분석1.pptx
_SLIDE_6_
잦아진 해외경험
미디어를 통한
opinion교환으로
수입맥주의 수요증가
_SLIDE_7_
한국의 수입맥주시장
_SLIDE_8_
22.4
21.4
수입맥주 시장판매순위
_SLIDE_9_
하이네켄 4P 전략(strategy) analysis
_SLIDE_10_
PRODUCT
고급 프리미엄 맥주의 대명사
갈색병에서 벗어나 초록색 병 사용
청량한 이미지, 편안한 색상
초록색 = 하이네켄이라는 등식
_SLIDE_11_
PRICE
하이네켄 캔 500ml 가격 : 3,000원
아사히 캔 500ml 가격 : 3,500원
아사히에 비해 가격은 싼 편.
국내 맥주 가격에 비해 비싼 편.
하지만 프리미엄 이미지 확보
국내 맥주와 discrimination화된 맛과 브랜드 가치로 상대적으로 비싼 가격 커버
_SLIDE_12_
PLACE
대형마트, 편의점, 술집으로 유통
_SLIDE_13_
PROMOTION TV commercial
_SLIDE_14_
PROMOTION Social Marketing
_SLIDE_15_
PROMOTION
_SLIDE_16_
엘비스 프레슬리
오지오스본
PROMOTION
_SLIDE_17_
PROMOTION
_SLIDE_18_
PROMOTION
_SLIDE_19_
PROMOTION
_SLIDE_20_
PROMOTION
_SLIDE_21_
PROMOTION
_SLIDE_22_
경…(skip)
설명






하이네켄 마케팅 전략분석1 , 하이네켄 마케팅 전략분석1경영경제레포트 , 하이네켄 마케팅 전략
레포트/경영경제
하이네켄 마케팅 전략分析1
다.
Download : 하이네켄 마케팅 전략분석1.pptx( 96 )
순서
하이네켄 마케팅 전략分析1
하이네켄,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하이네켄 marketing 전략(strategy)analysis
_SLIDE_2_
‘맥주는 어두운 갈색 병에 담아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무너뜨린
하이네켄
_SLIDE_3_
맥주시장 analysis
하이네켄의 4P 및 marketing 전략(strategy)
경쟁사 analysis(아사히 4P)
하이네켄의 未來(미래)전략(strategy)
INDEX
_SLIDE_4_
세계지역에 따른 연 맥주 소비
2001-xxxx
_SLIDE_5_
※ Kirin holdings in 2xxx
30.5%
32.4%
세계지역 맥주소비
※아시아의 맥주소비량이 가장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