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지오다노 광고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0 20:38본문
Download : 지오다노.ppt
Download : 지오다노.ppt( 76 )






1. 회사에 대한 intro , 2. 전술에 마주향하여 (기업철학&침투&제품전술), 3. 지오다노의 SWOT 分析, 4. 광고선택의 배경, 5. 기존광고에 마주향하여 (선택이유&장.단점), 6. 대안광고의 방향 & 대안 광고, 파일크기 : 1566K
레포트/경영경제
[광고론] 지오다노 광고 分析
순서
광고론,지오다노,기업광고론,광고,광고분석,경영경제,레포트
1. 회사에 대한 소개, 2. 전략에 대해서 (기업철학&침투&제품전략), 3. 지오다노의 SWOT 분석, 4. 광고선택의 배경, 5. 기존광고에 대해서 (선택이유&장.단점), 6. 대안광고의 방향 & 대안 광고, FileSize : 1566K , [광고론] 지오다노 광고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광고론 지오다노 기업광고론 광고 광고분석
1. 회사에 대한 introduce
2. 戰略에 대하여 (기업철학&침투&제품戰略)
3. 지오다노의 SWOT 分析(분석)
4. 광고선택의 배경
5. 기존광고에 대하여 (선택이유&장.단점)
6. 대안광고의 방향 & 대안 광고
**지오다노 브렌드 戰略. 기본 컨셉: 베이직 & 심플. 기업 철학: 품질,서비스, 스피드, 단순화 . 제품 戰略 - 베이직한 스타일로 품목간의 단품코디가 가능 - 심플한 디자인의 소재와 컬로로 변화를 줌…(drop)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