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kr 소니(SONY)의 경영전략 > a1637 | 163.kr report

소니(SONY)의 경영전략 > a1637

본문 바로가기

a163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소니(SONY)의 경영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11:55

본문




Download : 소니(SONY)의 경영전략.hwp




유용한 내용이 있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3) 브랜드의 기원
『SONY』라는 이름은 두 개의 단어로 만들어졌다.
,경영경제,레포트



소니(SONY)의%20경영전략_hwp_01.gif 소니(SONY)의%20경영전략_hwp_02.gif 소니(SONY)의%20경영전략_hwp_03.gif 소니(SONY)의%20경영전략_hwp_04.gif 소니(SONY)의%20경영전략_hwp_05.gif 소니(SONY)의%20경영전략_hwp_06.gif
소니(SONY)의 기업소개와 소니(SONY)의 7S를 통해 본 기업 문화 및 경영 전략, 정책을 살펴보고, 소니진출에 따른 우리 기업의 대안책 및 소니기업을 통해 배울점에 대해서 정리했습니다. 또한 Sony
music, Columbia Pictures 등 음악, 영화, 게임 등 소프트웨어 부문에서도 많은 수익을 내고 있으며 소프트웨어 관련 기업 및 …(생략(省略))

소니(SONY)의 기업紹介와 소니(SONY)의 7S를 통해 본 기업 문화 및 경영 전략, 정책을 살펴보고, 소니진출에 따른 우리 기업의 대안책 및 소니기업을 통해 배울점에 관련되어 정리(arrangement)했습니다. 오늘날 소니는 일반 소비자들은 물론, 전무가들을 위한 오디오, 비디오, 커뮤니케이션 그리고 정보기술 제품들의 주도적인 제조 업체로서 발돋움하였으며, 진출해 있는 모든 사업 분야에서의 세계 최고 기업으로서의 신뢰감을 더욱 확고히 할 것이다. 즉, 기업의 사업 부문간의 상호 관련성 등을 판단해 주력 업종을 꾸준히 시대에 맞게 발전시키는 전술을 쓰고 있는 것이다. 이후에도 세계 최초의 transistor(트랜지스터) 라디오가 1955년에 개발되었으며, 뒤를 이어, Trintron color TV(1968),
Walkman personal stereo(1979), DVD player(1997) 그리고 Memory Stick(1998)과 같은 많은 혁명적인 제품들이 개발되었다. 다들 좋은 평가 받으시길 바랍니다. , 소니(SONY)의 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Ⅰ. 서 론

◎ 소니(SONY)의 intro
1. 연혁

Ⅱ. 본론

◎ 소니(SONY)의 7S를 통해 본 기업 culture 및 경영 전술, 정책
1. 공유가치(Shared value)
2. 구조(Structure)
3. 구성원 (Staff)
4. 기술 (Skill)
5. 경영 스타일(Style)
6. 시스템(System)
◎ 소니의 21世紀 비젼
◎ 소니진출에 따른 우리 기업의 대안책
1) 우리의 현실 - 소니와의 비교

Ⅲ. 結論(결론)

◎ 소니 배우기
1. 기존 사업의 강화
2. 통신업체와 전자업체간의 누리망 컨텐츠 분야의 전술적 제휴
3. 세계표준을 만들어라
4. 새로운 경쟁우위의 창출 - 게임·음반 시장
5. 광고를 통해 자국 상품의 선호도를 높임

◎ 맺음말

전기 밥통은 소니의 설립자들에 의한 최초의 아이디어 상품들 중 하나였다. ‘끊임없는 창조를 위해 힘과 열정을 지닌 젊은 소그룹의 사람들’이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창업 당시 ‘회사 규모는 작지만 패기있는 젊은이들의 집단’ 이라는 역동적인 의미를 포함한 브랜드이다.

2. 사업 부문
소니의 사업군은 크게 전자, 오락, 금융 등 3사업군으로 나누어 볼 수 있따 주력은 여전히 총매출의 77.5%를 차지하고 있는 전자 산업이다. 현재
‘전자제품의 절대강자’ 소니는 디지털 왕국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따 이를 위해 먼저 소니는 디지털 시대에 맞게 디지털 가전과 IT, 통신을 융합한 신제품을 개발하는 방향으로 the gist 사업을 강화하고 있따 PC는 물론 DVD, MD, 휴대폰/PDA, 플레이스테이션 2 등 하드웨어를 중심으로 생활에 필요한 가전제품을 망라한 네트워크를 구축하였다. 그중 18.3%에 해당하는 오디오와 14.4%를 차지하는 비디오가 여전히 소니의 주력사업이다. 다들 좋은 평가 받으시길 바랍니다. 유용한 내용이 있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순서
소니(SONY)의 경영전략


Download : 소니(SONY)의 경영전략.hwp( 60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163.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163.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