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감성경영,초코파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23:43
본문
Download : 오리온,감성경영,초코파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1_
오리온의 감성경영
_SLIDE_2_
Contents
감성경영
감성경영의 정의(定義)
오리온 기업 introduce
감성marketing
초코파이 (국내/해외)
마켓오
사내 감성경영
conclusion(결론)
_SLIDE_3_
1. 감성경영
감성경영의 정의(定義) .
- 기업이 고객이나 직원의 감성을 반영하거나
자극하여 기업 및 제품에 대한 호의적인 reaction(반응)을 일으키는 경영방식
_SLIDE_4_
1. 감성경영
감성경영의 대두 배경.
-80,90년대
수많은 기업들이 등장하면서
소비자들에게는 제품의 가격, 품질, 기능이 ,
기업 CEO 에게는 상명하복과 권위적인 카리스마가 중시 됨.
-2000년대 이후
삶의 질이 높아지고 개성과 文化(문화)의 다양성이 강조되면서
소비자들에게는 디자인, 브랜드, 서비스, 감각적 정서가,
직원들에게는 탄력적이고 유연한 사고가 더욱 중시 됨.
_SLIDE_5_
_SLIDE_6_
- 1956년
동양제과공업 주식회사를 설립하여 초코파이 등 제과사업 분야에서 눈부신 성공
- 1990년
사업다각화 실시로 온미디어, 베니건스, 메가박스 등을 추가하여 엔터테인먼트그룹으로 성장
- 2009년
온미디어, 베니건스 등을 index로 매각
-현재
그룹의 核心 역량인 해외제과 사업에 매진
1) 오리온 기업 introduce
_SLIDE_7_
Smart
1.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잘 판단해서 꼭 해야 할 일만 하는 것
2. 核心역량 20%를 찾아가는 것!
3. Never give up이 아니라, `Give up, & then Never give up`하는 것!
Strong
1. Want to do의 마음으로 즐겁게 일하는 것
2. 성과 중심의 상향평준화 된 조직을 만드는 것
3. 서로를 신뢰하고 존경하는 것
4. 目標(목표)를 달성할 때까지 영원히 만족하지 않는 것
2)오리온의 기본 철학
_SLIDE_8_
1) 승승장구 초코파이 情 …(To be continued )
오리온,감성경영,초코파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설명
순서
오리온,감성경영,초코파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오리온,감성경영,초코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오리온,감성경영,초코파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오리온,감성경영,초코파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오리온 감성경영 초코파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오리온,감성경영,초코파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0 )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