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 유통마케팅전략(戰略) - 풀무원 올가푸드[유기농시장]의 마케팅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8 23:42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유통마케팅전략 - 풀무원 올가푸드[유기농시장]의 마케팅 전략.ppt
레포트/경영경제
ORGA’s Pure Fascination
New
Strategy
C/O/N/T/E/N/T/S
1. Introduction
2. Environment Analysis
3. STP
4. New Strategy
6. Q & A
5. Conclusion
1. INTRODUCTION
ORGA Story
1981년 풀무원 유기식품 설립
1997년 내추럴하우스 자연건강(주) 독립법인 설립
1998년 (주)풀무원 유기농 사업인수
1999년 NWF인터넷(Internet) 쇼핑몰 오픈
2000년 ㈜내추럴홀푸드(Natural Whole Foods)로 법인명 On &Off 통합변경
사옥 이전 (송파구 문정동 : 1,000평) 및 물류센터 통합
2002년 친環境(환경)식품전문점 ORGA BI 완료 및 올가(ORGA) 브랜드 launching
2003년 <아름다운 가게>와 이웃사랑실천 파트너 제휴
2004년 ㈜올가홀푸드로 법인명 변경
ORGA Story
< Pulmuone >
*Vision 인간과 자연을 함께 사랑하는 LOHAS 선도기업
*Mission 고객기쁨경영
*Policy 제품/서비스 혁신, 품질혁신, 프로세스 혁신
*Value 바른 마음 경영(TISO)
ORGA Story
Naming
: Organic + Whole Foods = ORGA
Ideology
“Create Whole Food Life with Natural & Human”
Vision
“Green Company” 4C Satisfaction
Structure
: Direct store, e-Shop, Franchise, B2B
The Sale
: about 500 Billions
2. Environment Analysis
Environment Analysis
Organic Food Market Scale
Organic Fo…(생략(省略))
Download : [경영,경제] 유통마케팅전략 - 풀무원 올가푸드[유기농시장]의 마케팅 전략.ppt( 66 )
[경영,경제] 유통마케팅전략(戰略) - 풀무원 올가푸드[유기농시장]의 마케팅 전략(戰略)
[경영,경제] 유통마케팅전략 - 풀무원 올가푸드[유기농시장]의 마케팅 전략 , [경영,경제] 유통마케팅전략 - 풀무원 올가푸드[유기농시장]의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유통마케팅전략 풀무원 올가푸드 유기농시장 마케팅 전략
설명
[경영,경제] 유통마케팅전략(戰略) - 풀무원 올가푸드[유기농시장]의 마케팅 전략(戰略)
순서
![[경영,경제]%20유통마케팅전략%20-%20풀무원%20올가푸드[유기농시장]의%20마케팅%20전략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C%9C%A0%ED%86%B5%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20%ED%92%80%EB%AC%B4%EC%9B%90%20%EC%98%AC%EA%B0%80%ED%91%B8%EB%93%9C%5B%EC%9C%A0%EA%B8%B0%EB%86%8D%EC%8B%9C%EC%9E%A5%5D%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ppt_01.gif)
![[경영,경제]%20유통마케팅전략%20-%20풀무원%20올가푸드[유기농시장]의%20마케팅%20전략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C%9C%A0%ED%86%B5%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20%ED%92%80%EB%AC%B4%EC%9B%90%20%EC%98%AC%EA%B0%80%ED%91%B8%EB%93%9C%5B%EC%9C%A0%EA%B8%B0%EB%86%8D%EC%8B%9C%EC%9E%A5%5D%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ppt_02.gif)
![[경영,경제]%20유통마케팅전략%20-%20풀무원%20올가푸드[유기농시장]의%20마케팅%20전략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C%9C%A0%ED%86%B5%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20%ED%92%80%EB%AC%B4%EC%9B%90%20%EC%98%AC%EA%B0%80%ED%91%B8%EB%93%9C%5B%EC%9C%A0%EA%B8%B0%EB%86%8D%EC%8B%9C%EC%9E%A5%5D%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ppt_03.gif)
![[경영,경제]%20유통마케팅전략%20-%20풀무원%20올가푸드[유기농시장]의%20마케팅%20전략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C%9C%A0%ED%86%B5%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20%ED%92%80%EB%AC%B4%EC%9B%90%20%EC%98%AC%EA%B0%80%ED%91%B8%EB%93%9C%5B%EC%9C%A0%EA%B8%B0%EB%86%8D%EC%8B%9C%EC%9E%A5%5D%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ppt_04.gif)
![[경영,경제]%20유통마케팅전략%20-%20풀무원%20올가푸드[유기농시장]의%20마케팅%20전략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C%9C%A0%ED%86%B5%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20%ED%92%80%EB%AC%B4%EC%9B%90%20%EC%98%AC%EA%B0%80%ED%91%B8%EB%93%9C%5B%EC%9C%A0%EA%B8%B0%EB%86%8D%EC%8B%9C%EC%9E%A5%5D%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ppt_05.gif)
![[경영,경제]%20유통마케팅전략%20-%20풀무원%20올가푸드[유기농시장]의%20마케팅%20전략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C%9C%A0%ED%86%B5%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20%ED%92%80%EB%AC%B4%EC%9B%90%20%EC%98%AC%EA%B0%80%ED%91%B8%EB%93%9C%5B%EC%9C%A0%EA%B8%B0%EB%86%8D%EC%8B%9C%EC%9E%A5%5D%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ppt_06.gif)
경영,경제,유통마케팅전략,풀무원,올가푸드,유기농시장,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