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kr [경영,경제] 유통마케팅전략(戰略) - 풀무원 올가푸드[유기농시장]의 마케팅 전략(戰略) > a1637 | 163.kr report

[경영,경제] 유통마케팅전략(戰略) - 풀무원 올가푸드[유기농시장]의 마케팅 전략(戰略) > a1637

본문 바로가기

a163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경제] 유통마케팅전략(戰略) - 풀무원 올가푸드[유기농시장]의 마케팅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8 23:42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유통마케팅전략 - 풀무원 올가푸드[유기농시장]의 마케팅 전략.ppt




레포트/경영경제
ORGA’s Pure Fascination
New
Strategy
C/O/N/T/E/N/T/S
1. Introduction
2. Environment Analysis
3. STP
4. New Strategy
6. Q & A
5. Conclusion
1. INTRODUCTION
ORGA Story
1981년 풀무원 유기식품 설립

1997년 내추럴하우스 자연건강(주) 독립법인 설립

1998년 (주)풀무원 유기농 사업인수

1999년 NWF인터넷(Internet) 쇼핑몰 오픈

2000년 ㈜내추럴홀푸드(Natural Whole Foods)로 법인명 On &Off 통합변경
사옥 이전 (송파구 문정동 : 1,000평) 및 물류센터 통합

2002년 친環境(환경)식품전문점 ORGA BI 완료 및 올가(ORGA) 브랜드 launching

2003년 <아름다운 가게>와 이웃사랑실천 파트너 제휴

2004년 ㈜올가홀푸드로 법인명 변경
ORGA Story
< Pulmuone >

*Vision 인간과 자연을 함께 사랑하는 LOHAS 선도기업
*Mission 고객기쁨경영
*Policy 제품/서비스 혁신, 품질혁신, 프로세스 혁신
*Value 바른 마음 경영(TISO)
ORGA Story

Naming
: Organic + Whole Foods = ORGA

Ideology
“Create Whole Food Life with Natural & Human”

Vision
“Green Company” 4C Satisfaction

Structure
: Direct store, e-Shop, Franchise, B2B

The Sale
: about 500 Billions

2. Environment Analysis
Environment Analysis
Organic Food Market Scale
Organic Fo…(생략(省略))

Download : [경영,경제] 유통마케팅전략 - 풀무원 올가푸드[유기농시장]의 마케팅 전략.ppt( 66 )


[경영,경제] 유통마케팅전략(戰略) - 풀무원 올가푸드[유기농시장]의 마케팅 전략(戰略)



[경영,경제] 유통마케팅전략 - 풀무원 올가푸드[유기농시장]의 마케팅 전략 , [경영,경제] 유통마케팅전략 - 풀무원 올가푸드[유기농시장]의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유통마케팅전략 풀무원 올가푸드 유기농시장 마케팅 전략

설명

[경영,경제] 유통마케팅전략(戰略) - 풀무원 올가푸드[유기농시장]의 마케팅 전략(戰略)



순서




[경영,경제]%20유통마케팅전략%20-%20풀무원%20올가푸드[유기농시장]의%20마케팅%20전략_ppt_01.gif [경영,경제]%20유통마케팅전략%20-%20풀무원%20올가푸드[유기농시장]의%20마케팅%20전략_ppt_02.gif [경영,경제]%20유통마케팅전략%20-%20풀무원%20올가푸드[유기농시장]의%20마케팅%20전략_ppt_03.gif [경영,경제]%20유통마케팅전략%20-%20풀무원%20올가푸드[유기농시장]의%20마케팅%20전략_ppt_04.gif [경영,경제]%20유통마케팅전략%20-%20풀무원%20올가푸드[유기농시장]의%20마케팅%20전략_ppt_05.gif [경영,경제]%20유통마케팅전략%20-%20풀무원%20올가푸드[유기농시장]의%20마케팅%20전략_ppt_06.gif

경영,경제,유통마케팅전략,풀무원,올가푸드,유기농시장,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163.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163.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