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kr 특정학습장애아동 > a1637 | 163.kr report

특정학습장애아동 > a1637

본문 바로가기

a163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특정학습장애아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0 16:07

본문




Download : C형샘플.hwp




따라서, 정신지체아는 지능점사에서 하위 2~3%의 점수를 득점하였을 것이고, 기본적으로 교과기능을 학습하는데 문제를 가질 것이며, 주위environment에 잘 adaptation(적응) 하지 못하는 아동으로 볼 수 있다는 것이다. “adaptation(적응) 행동의 결함”은 한 개인의 연령과 문화집단에 대해 기대되는 독립성과 사회젓 채김의 준거를 충족시키지 못한 것으로 말한다. 참고문헌

1.서론
(2) 정신지체아동들은 어디서 교육되어야 하나..
특정학습장애아동
이것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링반적 지적 기능이 상당히 average(평균) 이하”는 표준적 지능검사에서 동일 연령의 97~98%의 사람이 얻은 점수보다 낮은 점수를 얻은 것을 말한다. “발달기”란 출생에서 18세 까지의 기간을 의미한다.
설명


정신지체아 교육 정신지체아동 특정학습 특수교육 / (특정학습)
(1)정신지체아교육의 목적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C형샘플.hwp( 56 )






순서

정신지체아 교육 정신지체아동 특정학습 특수교육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4)교 육

이러한 정신지체아의 교육은 어떠한 방향으로 교육해야 하는지 알아보자.


(3)학습 능력
정신지체아 교육 정신지체아동 특정학습 특수교육 / (특정학습)
3.結論

2.본론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163.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163.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