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성공instance(사례)> 오뚜기 마요네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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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2 0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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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체 기술과 노력으로 상품화에는 성공했지만 초기에는 생산량보다 반품량이 더 많을 정도로 어려움을 겪었다. 당시 오뚜기보다 외형이 7배나 큰 서울식품이 대대적인 광고를 실시하며 도전해 온 것. 이때 오뚜기로는 정면대응보다는 선발업체라는 이미지를 살려 확고한 영업조직에 바탕을 둔 밀어내기(Push) 전략(戰略) 으로 시장확대에 힘을 기울였다. 하지만 시행착오 끝에 터득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1년여만에 품질은 안정됐지만 곧바로 강력한 경쟁자의 도전을 받게 됐다. 오뚜기는 서구화돼 가는 식생활의 동반자가 될 마요네스 제품을 1972년 6월 국내 최초로 출시했다.순서





오뚜기 마요네즈
오뚜기 마요네즈마요네스 시장에서 80% 이상의 높은 시장 점유율로 확고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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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뚜기 마요네즈마요네스 시장에서 80% 이상의 높은 시장 점유율로 확고한...
오뚜기 마요네즈마요네스 시장에서 80% 이상의 높은 시장 점유율로 확고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오뚜기의 비결은 한마디로 품질우위를 확보하기 위한 부단한 노력이다. 결국 품질면에서 뛰어난 오뚜기 제품이 양사의 경쟁으로 확대된 시장수요를 대부분 흡수했다 [All2Txt Evaluation Version ONLY Convert Part Of File! Read Help To Know How To Registe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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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오뚜기 마요네즈 오뚜기 마요네즈마요네스 시장에서 80% 이상의 높은 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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