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마트 광고홍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6 20:02
본문
Download : 하이마트 광고홍보.ppt
5.캠페인 결과
전자양판점 : 가격(백화점에 비해), 제품 다양성(할인점,가전사 대리점에 비해), 측면에서 差別(차별) 적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있음.
6.분 석
하이마트 광고홍보
하이마트 광고홍보
(하이마트와 전자랜드21 등의 전자제품 전문
- 전자양판점 매장의 대형화 추세
( 가전제품 매출 차지 비중 증가 )
3.광고目標(목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양판점의 대규모 매장 출점 )
2.상황분석
하이마트,광고홍보,하이마트광고,하이마트홍보,하이마트마케팅
하이마트 광고홍보 1.하이마트소개 2.상황분석 3.광고목표 4.오페라광고 캠페인 5.캠페인 결과 6.분 석
순서
4.오페라광고 캠페인





- 백화점 내 가전매장 및 대리점 등은 비중 감소
1.하이마트intro
Download : 하이마트 광고홍보.ppt( 12 )
전자제품 구매 시 구매 선택의 대안은 다양하며 취향에 따라 선택적으로 매장을 방문 할 가능성이 높음.
- 할인점, TV홈쇼핑 급신장세
- 할인점 내 가전매장 강화
전편들의 연결성을 유지하면서도 差別(차별) 화를 이루기 위해 노래 교체와 새로운 커플(김성택, 최지연)의 투입.결혼한 전모델의 처제의 예비신랑을 집에 초대하는 에피소드로 다시 한번 ‘혼수준비는 하이마트에서’란 메시지를 알림. ( “베사메무쵸”`를 빠르게 편곡에서 사용)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