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의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9:15
본문
Download : 은행의 마케팅.docx
은행의 마케팅
은행의 마케팅
은행,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은행의 마케팅 , 은행의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은행 마케팅
순서
은행의 marketing 事例 분석
Goldman Sachs marketing strategy
목 차
상표자산, 기업이미지 및 기업명성 ? 3
상표자산 및 기업이미 ? 3
기업명성의 definition ? 3
상표자산, 기업이미지 및 기업명성의 관계 ? 3
지속적 경쟁우위와 명성 ? 4
지속적 경쟁우위 ? 4
기업명성의 중요성 ? 5
기업명성의 성과 ? 7
기업 명성 구축을 위한 접근 ? 8
기업명성 구축을 위한 세 가지 관점 ? 8
기업명성 구축을 위한 접근 방법 ? 9
conclusion ? 18
상표자산, 기업이미지 및 기업명성
상표자산 및 기업이미지
먼저, 상표자산(brand equity)은 “고객이 어떤 상표에 대해 호감을 갖게 됨으로써 그 상표를 붙이고 있는 제품의 가치가 증가된 부분(Farquhar 1989)”으로 definition 되며 측정(測定) 시에는 상표인지도와 상표이미지로 나누고 있다(Keller 1993). 또한 상표이미지는 다시 상표충성도, 지각된 품질, 상표연상, 기타 독점적 상표자산으로 나누어진다(Aaker 1991).
다음으로, 기업이미지(corporate image)는 “대중의 기업전반에 대한 지각”으로 definition 한다(Sheth, Mitta…(dro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은행의 마케팅.docx( 99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