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kr 은행의 마케팅 > a1637 | 163.kr report

은행의 마케팅 > a1637

본문 바로가기

a163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은행의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9:15

본문




Download : 은행의 마케팅.docx





은행의 마케팅
은행의 마케팅

은행,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은행의 마케팅 , 은행의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은행 마케팅
순서



은행의 marketing 事例 분석
Goldman Sachs marketing strategy
목 차
상표자산, 기업이미지 및 기업명성 ? 3
상표자산 및 기업이미 ? 3
기업명성의 definition ? 3
상표자산, 기업이미지 및 기업명성의 관계 ? 3
지속적 경쟁우위와 명성 ? 4
지속적 경쟁우위 ? 4
기업명성의 중요성 ? 5
기업명성의 성과 ? 7
기업 명성 구축을 위한 접근 ? 8
기업명성 구축을 위한 세 가지 관점 ? 8
기업명성 구축을 위한 접근 방법 ? 9
conclusion ? 18
상표자산, 기업이미지 및 기업명성
상표자산 및 기업이미지
먼저, 상표자산(brand equity)은 “고객이 어떤 상표에 대해 호감을 갖게 됨으로써 그 상표를 붙이고 있는 제품의 가치가 증가된 부분(Farquhar 1989)”으로 definition 되며 측정(測定) 시에는 상표인지도와 상표이미지로 나누고 있다(Keller 1993). 또한 상표이미지는 다시 상표충성도, 지각된 품질, 상표연상, 기타 독점적 상표자산으로 나누어진다(Aaker 1991).
다음으로, 기업이미지(corporate image)는 “대중의 기업전반에 대한 지각”으로 definition 한다(Sheth, Mitta…(dro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은행의 마케팅.docx( 99 )








은행의%20마케팅_docx_01.gif 은행의%20마케팅_docx_02.gif 은행의%20마케팅_docx_03.gif 은행의%20마케팅_docx_04.gif 은행의%20마케팅_docx_05.gif 은행의%20마케팅_docx_06.gif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163.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163.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