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기업introduce와 시장상황분석 및 마케팅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6 08:30
본문
Download : 아디다스 기업소개와 시장상황분석 및 마케팅 분석.hwp
미국에서 런닝화 시장 점유율은 나이키가 54% 아디다스는 4.4%에 그침.
2005년 아디다스는 미국시장의 많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To be continued )
아디다스 기업introduce와 시장상황분석 및 마케팅 분석
아디다스,기업소개와,시장상황,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다.
2012년 아디다스는 매출액 6857억 원을 기록. 전년도 대비 약 900억 원의 매출액 성장.
매년 매출액 600~700억 원의 성장을 보인 나이키를 추월할 것으로 예상.
`롯데백화점 스포츠군 주요 브랜드 매출 구성비`
│구분 │2xxx년 │2012년 │2013년(1~2월)
│나이키 │13.00% │13.40% │13.50%
│아디다스 │7.70% │10.50% │12.20%
│뉴발란스 │6.40% │8.80% │10.20%
│휠라 │7.40% │6.80% │5.00%
세계 시장
아디다스는 신발 시장에서는 나이키보다 뒤쳐져 있지만 의류시장에서는 나이키보다 앞서고 있다아
세계 스포츠 시장 점유율은 나이키 약 31%
아디다스 약 27.5%
나이키의 안방인 미국에서는 점유율 격차가 크지만
다른 국가에서는 각축전이다.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아디다스 기업소개와 시장상황분석 및 마케팅 분석.hwp( 76 )
아디다스 기업introduce와 시장상황분석 및 마케팅 분석
아디다스 기업소개와 시장상황분석 및 마케팅 분석 , 아디다스 기업소개와 시장상황분석 및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디다스 기업소개와 시장상황 마케팅
목차
Ⅰ 기업intro
Ⅱ 시장 상황 分析(분석)
Ⅲ 기업 分析(분석)
STP 전략(戰略)
SWOT 分析(분석)
Ⅳ marketing 전략(戰略) 실행안
Ⅴ 참고data(資料) 링크
Ⅱ. 시장상황
아디다스의 성장률이 나이키보다 매년 앞서면서 나이키와의 격차를 점점 좁혀오고 있음.
2009년 아디다스의 매출액은 3500억
나이키는 4712억으로 약 1200억 원 가량 차이가 났었지만, 불과 2년 만에 차이를 57억 원으로 좁혔다.
런닝화 시장은 세계 신발 시장의 40%를 차지한다.
2012년 아디다스는 매출액 6857억 원을 기록. 전년도 대비 약 900억 원의 매출액 성장.
매년 매출액 600~700억 원의 성장을 보인 나이키를 추월할 것으로 예상.
`롯데백화점 스포츠군 주요 브랜드 매출 구성비`
│구분 │2011년 │2012년 │2013년(1~2월)
│나이키 │13.00% │13.40% │13.5...
목차
Ⅰ 기업intro
Ⅱ 시장 상황 分析(분석)
Ⅲ 기업 分析(분석)
STP 전략(戰略)
SWOT 分析(분석)
Ⅳ marketing 전략(戰略) 실행안
Ⅴ 참고data(資料) 링크
Ⅱ. 시장상황
아디다스의 성장률이 나이키보다 매년 앞서면서 나이키와의 격차를 점점 좁혀오고 있음.
2009년 아디다스의 매출액은 3500억
나이키는 4712억으로 약 1200억 원 가량 차이가 났었지만, 불과 2년 만에 차이를 57억 원으로 좁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