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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디다스 기업introduce와 시장상황분석 및 마케팅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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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6 0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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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아디다스 기업소개와 시장상황분석 및 마케팅 분석.hwp





미국에서 런닝화 시장 점유율은 나이키가 54% 아디다스는 4.4%에 그침.

2005년 아디다스는 미국시장의 많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To be continued )
아디다스 기업introduce와 시장상황분석 및 마케팅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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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2012년 아디다스는 매출액 6857억 원을 기록. 전년도 대비 약 900억 원의 매출액 성장.

매년 매출액 600~700억 원의 성장을 보인 나이키를 추월할 것으로 예상.

`롯데백화점 스포츠군 주요 브랜드 매출 구성비`

│구분 │2xxx년 │2012년 │2013년(1~2월)
│나이키 │13.00% │13.40% │13.50%
│아디다스 │7.70% │10.50% │12.20%
│뉴발란스 │6.40% │8.80% │10.20%
│휠라 │7.40% │6.80% │5.00%
세계 시장

아디다스는 신발 시장에서는 나이키보다 뒤쳐져 있지만 의류시장에서는 나이키보다 앞서고 있다아

세계 스포츠 시장 점유율은 나이키 약 31%
아디다스 약 27.5%

나이키의 안방인 미국에서는 점유율 격차가 크지만
다른 국가에서는 각축전이다.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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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디다스 기업introduce와 시장상황분석 및 마케팅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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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기업intro

Ⅱ 시장 상황 分析(분석)

Ⅲ 기업 分析(분석)
STP 전략(戰略)
SWOT 分析(분석)

Ⅳ marketing 전략(戰略) 실행안

Ⅴ 참고data(資料) 링크
Ⅱ. 시장상황

아디다스의 성장률이 나이키보다 매년 앞서면서 나이키와의 격차를 점점 좁혀오고 있음.

2009년 아디다스의 매출액은 3500억
나이키는 4712억으로 약 1200억 원 가량 차이가 났었지만, 불과 2년 만에 차이를 57억 원으로 좁혔다.

런닝화 시장은 세계 신발 시장의 40%를 차지한다.

2012년 아디다스는 매출액 6857억 원을 기록. 전년도 대비 약 900억 원의 매출액 성장.

매년 매출액 600~700억 원의 성장을 보인 나이키를 추월할 것으로 예상.

`롯데백화점 스포츠군 주요 브랜드 매출 구성비`

│구분 │2011년 │2012년 │2013년(1~2월)
│나이키 │13.00% │13.40% │13.5...

목차

Ⅰ 기업intro

Ⅱ 시장 상황 分析(분석)

Ⅲ 기업 分析(분석)
STP 전략(戰略)
SWOT 分析(분석)

Ⅳ marketing 전략(戰略) 실행안

Ⅴ 참고data(資料) 링크
Ⅱ. 시장상황

아디다스의 성장률이 나이키보다 매년 앞서면서 나이키와의 격차를 점점 좁혀오고 있음.

2009년 아디다스의 매출액은 3500억
나이키는 4712억으로 약 1200억 원 가량 차이가 났었지만, 불과 2년 만에 차이를 57억 원으로 좁혔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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