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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티헌터를 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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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7 15: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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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인공은 시에바료와 가오리이다. 정의(定義)라는 槪念이 사회적임을 감안한다면, 유토피아를 건설한 다음에야 정의(定義)라는 이름이 사용되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해본다. 형사로도 해결이 안 되는 비정하지만, 법의 사각지대나 그림자에 교묘히 숨은 인간들, 그러한 인간류에 대한 증오와 환멸에서 처음 해서 그런지, 소위 정의(定義)라기 보다는 인간이면 그래야 되는 게 마땅하다는 권선징악적인 槪念이다. 전쟁 종료 후 미국에서 살인청부업을 하면서 도시의 쓰레기들을 청소하며 살다가 日本 으로 와서 일을 하게 된다된다.
료는 어릴 적 비행기 사고로 政府군과 싸우던 게릴라부대에 떨어졌고, 자신의 성장기의 대부분을 전쟁과 살육의 현장에서 보냈다. 분명한 것은 지금 사회에서는 현실적으로 보호되지 못하지만, 마땅히 보호되어야 할 이상적 정의(定義)의 실현에서의 한계 외에 보장되지 않는 불의가 소재이다. (단 성룡의 시티헌터 랑은 차이가 많아서 시티헌터의 내용과 사뭇 다른 면이 많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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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티헌터는 츠카사 호조의 원작을 소재로 만들어졌는데 극장판은 약간 흥미위주로 간 것 같아서 아쉬웠다. 전직 형사였던 가오리의 오빠 히데유키랑 같이 살인청부업을 한다. …(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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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감상서평

다. 극장판의 내용에 원래 원작의 내용을 보태어 감상해보면 훨씬 재미있을 것 같다. 물론, 천년의 사랑과는 비슷한 공통된 소재가 많은 것 같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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