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 익숙한 것과의 결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23:30
본문
Download : [독후감] 익숙한 것과의 결별.hwp
남보다 시간을 효율적으로 쓸 수 있다는 것은 작은 모험이 필요하다. 시간을 지배하는 능력은 습관이 중요하다. 이 시간을 지배하기 위해서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새벽을 깨우는 일이다. 하루내 지친 몸으로 생활하고 새벽을 깨우는 것은 여간 곤욕이 아닐것이다. 고통없이 얻어 지는 것은 없다. 희생과 고통없이 이루어지는 것은 없다. 돌아보면 나의 삶이 무엇인지 표현하기가 쉽지 않다. 그렇게 살때만 人生이 만들어지고 비로소 나의 삶이 무엇인지 말할 수 있는 것이다. 세상의 틀에서 우리를 통제하고 싶은 보이지 않은 틀 속에 이미 우리는 묶여버린 것이다. 하지만 나를 포함한 모든 사람은 이렇게 안일한 게으름을 가지고 있따 모든 일에 공짜는 없는 법. 일단 기상시간을 한 시간 앞당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살아온 익숙한 것들을 버릴 수가 없다.
하지만 27시간 이상으로 효율적으로 쓸 수 있는 능력은 누구나 가지고 있따 성공하는 사람들의 시간을 지배하는 능력은 가장 기본중의 기본이다.
Download : [독후감] 익숙한 것과의 결별.hwp( 90 )
독후감,익숙한,것과,결별,감상서평,레포트
[독후감] 익숙한 것과의 결별 , [독후감] 익숙한 것과의 결별감상서평레포트 , 독후감 익숙한 것과 결별
[독후감] 익숙한 것과의 결별
레포트/감상서평
[독후감] 익숙한 것과의 결별
![[독후감]%20익숙한%20것과의%20결별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8F%85%ED%9B%84%EA%B0%90%5D%20%EC%9D%B5%EC%88%99%ED%95%9C%20%EA%B2%83%EA%B3%BC%EC%9D%98%20%EA%B2%B0%EB%B3%84_hwp_01.gif)
설명
새벽을 깨우는 힘.
<<구본형 <익숙한 것과의 결별>을 읽고나서 >>
경쟁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시간을 지배하는 능력이다. . 일어난다면 오히려 기적이다.
새벽이란 04~06시를 말한다. <익숙한 것과의 결별>에서 구본형씨는
“자신을 위해 쓰는 두 시간을 무엇보다 중요한 제일의 우선순위로 올려놓아야 한다. 아주 단락적으로 요점될 뿐이다. 이 책을 읽고나서 난 뒤 나는 …(To be continued )
순서
다.
먼저 두 시간을 쓰고, 그 다음에 22시간을 남겨 두었다가 쓰도록 해야 한다. 우리는 24시간이라는 정해진 시간 속에서 살고있고, 아무리 뛰어난 능력을 가진 사람이라도 하루를 27시간으로 쓸 수 있는 사람은 없다. 남을 위한 삶을 살 뿐이다.”
다른 누군가가 되려고 하지 말고 나 자신의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나를 위해 모든 시간을 소모해야 한다.
앞으로 어떻게 人生을 만들어갈지는 순전히 나의 선택의 문제이다.
이것은 내가 나를 위한 삶을 살지 않았다는 것을 반증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