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kr 국제 경영 > a1636 | 163.kr report

국제 경영 > a1636

본문 바로가기

a163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국제 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8 14:55

본문




Download : 국제 경영.doc




현지 고객에 맞춤화된 제품은 FDI를 통해 생산한다.


국제경영 , 국제 경영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Mary Kay
Mary Kay in Asia
Mary Kay in Japan
Marketing Mix



Mary Kay in Japan

초기 외국인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수출과 FDI를 동시에 추구한다. 기존 제품은 수출을 통해 시장 선호도를 먼저 테스트해 본다.

Marketing Mix

초기 우리의 주 고객은 30-40대 여성층이다.

Positioning Skin Care Line과 Make-Up 제품에서 고가품의 자리를 공략하는 것을 주…(To be continued )



국제 경영
국제경영

순서

국제%20경영_doc_01.gif 국제%20경영_doc_02.gif 국제%20경영_doc_03.gif 국제%20경영_doc_04.gif 국제%20경영_doc_05.gif

Download : 국제 경영.doc( 88 )





레포트/경영경제
다. 생산은 장기적인 아시아 판매 시장성을 염두에 두고 현지화한 제품을 생산한다. 수출이 호조인 제품은 생산라인을 현지에 증설할 수 있다
Joint-Venture는 초기 투자 비용이 절감되지만, 의사결정권이 나눠지고 수익을 분배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다 또한 제조 노하우에 대한 유출 가능성과 독자적인 판매전술을 구축하기 위해 배재 하기로 한다. 3,40대 여성은 여성 인구의 중간에 해당하는 층으로써 1,20대 젊은층 여성과 5,60대 장년층 여성층에게로의 파급effect를 노릴 수 있다 日本 은 엄마가 딸에게 화장품을 추천해 주는 일이 흔하므로 이러한 effect를 통해 이후 고객의 범위를 점차 확대 할 수 있다 또한 3,40대 여성은 구매력이 있으며 인적 Network가 가장 활발한 연령층이므로 직접판매 대상으로 적합하다.
Total 12,69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163.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163.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