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kr [전자상거래 관념] 전자상거래의 의의, 특징, 유형, 장단점 > a1636 | 163.kr report

[전자상거래 관념] 전자상거래의 의의, 특징, 유형, 장단점 > a1636

본문 바로가기

a163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전자상거래 관념] 전자상거래의 의의, 특징, 유형, 장단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0 15:35

본문




Download : [전자상거래 개념] 전자상거래의 의의, 특징, 유형, 장단점.hwp





일반적으로 전자상거래에 대한 정이는 먼저 별은 의미로는 전자적인 매체를 활용하여 판매자와 구매자간에 거래되는 제반적인 업무전체를 통칭한다고 할 수 있다아 좁은 의미로는 소비자와 기업 간의 거래가 이루어지는 인터넷(Internet) 쇼핑몰(Internet Shopping Mall)을 지칭한다고 할 수 있다아

2. 전자상거래 특징
전자상거래는 전통적인 상거래와는 다르게 시간 공간적인 제약이 사라지게 되었다.


레포트/경영경제
[전자상거래 관념] 전자상거래의 의의, 특징, 유형, 장단점
[전자상거래 개념] 전자상거래의 의의, 특징, 유형, 장단점 , [전자상거래 개념] 전자상거래의 의의, 특징, 유형, 장단점경영경제레포트 , 전자상거래 개념 전자상거래 특징 유형 장단점


[전자상거래 관념] 전자상거래의 의의, 특징, 유형, 장단점


전자상거래,개념,전자상거래,특징,유형,장단점,경영경제,레포트

[전자상거래 槪念] 전자상거래의 의의, 특징, 유형, 장단점

목차

전자상거래

Ⅰ. 전자상거래의 의의

Ⅱ. 전자상거래 특징

Ⅲ. 전자상거래의 장단점

1. 전자상거래의 長點
1) 구매자 측면
2) 판매자 측면
2. 전자상거래의 단점

Ⅳ. 전자상거래 유형

1. B to B
2. B to C
3. B to G
4. C to G
5. C to B
6. C to C
7. P to P
전자상거래

1. 전자상거래 의의
전자상거래(Electronic Commerce: EC)라는 용어는 미국의 군사프로젝트 수행과정에서 처음으로 사용되었으며, 1993년 미국 연방정부의 정부의 구매조달program에서 formula적으로 채택하면서 전자상거래라는 槪念이 시초라고 할 수 있다아
그리고 전자상거래라는 용어는 3가지 槪念으로 사용되고 있는데, 첫째, 과거부터 인터넷(Internet)과는 무관하게 추진되어온 EDI를 통한 기업 간 상거래 활동을 말하고, 둘째, 제품의...


[전자상거래 槪念] 전자상거래의 의의, 특징, 유형, 장단점



목차

* 전자상거래

Ⅰ. 전자상거래의 의의

Ⅱ. 전자상거래 특징

Ⅲ. 전자상거래의 장단점

1. 전자상거래의 長點
1) 구매자 측면
2) 판매자 측면
2. 전자상거래의 단점

Ⅳ. 전자상거래 유형

1. B to B
2. B to C
3. B to G
4. C to G
5. C to B
6. C to C
7. P to P
전자상거래

1. 전자상거래 의의
전자상거래(Electronic Commerce: EC)라는 용어는 미국의 군사프로젝트 수행과정에서 처음으로 사용되었으며, 1993년 미국 연방정부의 정부의 구매조달program에서 formula적으로 채택하면서 전자상거래라는 槪念이 시초라고 할 수 있다아
그리고 전자상거래라는 용어는 3가지 槪念으로 사용되고 있는데, 첫째, 과거부터 인터넷(Internet)과는 무관하게 추진되어온 EDI를 통한 기업 간 상거래 활동을 말하고, 둘째, 제품의 설계, 개발, 생산에 의거 물류, 패기에 이르기까지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관련된 데이터 복수 기업이 공유 교환함으로써 원가절감 및 리드타임 단축을 꾀하는 CAL8 (Commerce At Light Speed), 넷째, 인터넷(Internet)에 홈페이지, 인터넷(Internet) 쇼핑몰을 개설하여 소비자를 대상을 마케팅과 판매활동을 수행하는 사이버비즈니스(Cyber Business)이다. 구체적인 특징은 첫째, 중간의 유통채널이 단축되었다. 판매자와 구매자를 인터넷(Internet)으로 직접 연결하여 거래가 형성되므로 도매상, 소매상 …(省略)





순서


Download : [전자상거래 개념] 전자상거래의 의의, 특징, 유형, 장단점.hwp( 33 )



[전자상거래%20개념]%20전자상거래의%20의의,%20특징,%20유형,%20장단점_hwp_01.gif [전자상거래%20개념]%20전자상거래의%20의의,%20특징,%20유형,%20장단점_hwp_02.gif [전자상거래%20개념]%20전자상거래의%20의의,%20특징,%20유형,%20장단점_hwp_03.gif [전자상거래%20개념]%20전자상거래의%20의의,%20특징,%20유형,%20장단점_hwp_04.gif [전자상거래%20개념]%20전자상거래의%20의의,%20특징,%20유형,%20장단점_hwp_05.gif [전자상거래%20개념]%20전자상거래의%20의의,%20특징,%20유형,%20장단점_hwp_06.gif

설명


다.
Total 12,69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163.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163.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