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kr 미샤(MISSHA) 기업분석 > a1636 | 163.kr report

미샤(MISSHA) 기업분석 > a1636

본문 바로가기

a163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미샤(MISSHA) 기업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0 15:17

본문




Download : 미샤(MISSHA) 기업분석.ppt




, 미샤(MISSHA) 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미샤 MISSHA 기업분석

Download : 미샤(MISSHA) 기업분석.ppt( 34 )


설명





순서




미샤(MISSHA) 기업분석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기업 경영은 푸른 바다를 지향.

새로운 concept(개념)의 시장을 개척.
경쟁의 흔적들로 붉게 변한 바다.
블루오션과 기업example(사례)
소비자행동론 18조
Contents
1. 블루오션이란 무엇인가?
2. example(사례) 연구 : 미샤에 대하여
3. example(사례) 연구 : 미샤의 마케팅 전략(戰略)
4. example(사례) 연구 : 미샤의 環境(환경)analysis(분석)
5. example(사례) 연구 : 미샤의 展望(전망)
6. conclusion
1-1. 블루오션이란 무엇인가?
2005년, 유럽 경영대학원 INSEAD의 김위찬, 르네마보안 교수의 책, ‘블루오션 전략(戰略) ’ 에서 기원.

치열한 경쟁으로 점점 희박해지는 ‘레드오션’에서 벗어나 새로운 수요를 창출하는 ‘블루오션 전략(戰略) ’으로 국가와 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

가치 혁신 理論에 Blue Ocean 의 이름을 덧붙임.

현재 가장 화두가 되고 있는 경영학 理論.



1-1. 블루오션이란 무엇인가?
마치 넓게 펼쳐진 푸른 바다처럼, 경쟁 상대가 없는 새로운 시장을 발견하여 진입하는 전략(戰略) .

경쟁보다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것이 중요.

고객가치를 높임과 동시에 원가 절감이 가능하여 모방자들이 따라올 수 없다.
1-2. 블루오션 VS 레드오션
경쟁이 없는 푸른 바다.

우리가 접하는 일반적인 시장 상황.

레드오션에서 블루오션으로 전환.
1-3. 미샤는 블루오션인가?
화장품 시장의 가격 파괴 주도.

유통구조의 혁명.

성공으로 인한 유사 기업들의 출현.
저가 전략(戰略) 만으로 블루오션인가?

완벽한 성공으로 볼 수 있는가?

이미 레드오션이 된 것 아닌가?
2. 미샤(MISSHA) intro
1. 기업의 특징
제조사와 고객의
직접적인 만남
Direct Marketing
누리망 을 통한
생산자 -소비자간
커뮤니케이션
자연주의 지향
웰빙 화장품

2. 미샤(MISSHA) intro
미샤의 가격이 파격적인 이유
제조사에서
직접 소비자의 손으로
과도한 포장 자제
광고비용 최…(省略)
미샤,MISSHA,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미샤(MISSHA)%20기업분석_ppt_01.gif 미샤(MISSHA)%20기업분석_ppt_02.gif 미샤(MISSHA)%20기업분석_ppt_03.gif 미샤(MISSHA)%20기업분석_ppt_04.gif 미샤(MISSHA)%20기업분석_ppt_05.gif 미샤(MISSHA)%20기업분석_ppt_06.gif


미샤(MISSHA) 기업분석
레포트/경영경제

미샤(MISSHA) 기업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다.
Total 12,69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163.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163.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