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kr BCG의 성장-점유모형이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a1636 | 163.kr report

BCG의 성장-점유모형이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a1636

본문 바로가기

a163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BCG의 성장-점유모형이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0 20:59

본문




Download : BCG의 성장-점유모형이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BCG의 성장-점유모형이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BCG의 성장-점유모형이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BCG 성장 점유모형이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Understanding Marketing Weekly Team project

경영책략
_SLIDE_2_

Title : 우리나라 그룹 중 하나를 선택하여 각 사업부들이 BCG 매트릭스 어느 위치에 있는지 說明(설명) 하라.
목 차
BCG의 성장-점유모형이란?

BCG 해석방법

실제instance(사례)를 통한 해석

conclusion(결론)
_SLIDE_3_

BCG란?
Boston Consulting Group Growth-Share Model :
산업
매력도

사업부
경쟁력

사업부
기업경영
기여도평가
_SLIDE_4_







0.1
1X
10X
15%







시장성장률
상대적 시長點유율
15% ??
1X ??
_SLIDE_5_







0.1
1X
10X
15%

시장성장률
상대적 시長點유율





0.1
1X
10X
15%

시장성장률
상대적 시長點유율

Standard
Condition
&
Perfect
competition

>
Profit size
_SLIDE_6_






0.1
1X
10X
15%

시장성장률
상대적 시長點유율

_SLIDE_7_

Market





<각 사업부의 책략적 역할>
_SLIDE_8_

<실제 instance(사례)를 통한 BCG Matrix 활용>
_SLIDE_9_

그러나 이 같은 맥스의 성장세와 달리 하이트맥주의 대표 브랜드라 할 수 있는 ‘하이트’의 판매량은 9772만4168상자에서 100만상자 이상 줄어, 시長點유율도 2007년 55.2%에서 지난해 52.5%로 낮아졌다. 오비는 5…(투비컨티뉴드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BCG의 성장-점유모형이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BCG의 성장-점유모형이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순서


Download : BCG의 성장-점유모형이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6 )


BCG의%20성장-점유모형이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BCG의%20성장-점유모형이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BCG의%20성장-점유모형이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BCG의%20성장-점유모형이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BCG의%20성장-점유모형이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BCG의%20성장-점유모형이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BCG,성장,점유모형이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대신에 카스의 시長點유율은 27.3%에서 30.2%로 높아졌다.
Total 12,69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163.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163.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