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항공과 터키 항공,공생마케팅-시너지 效果(효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sw…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1 18:05
본문
Download : 아시아나 항공과 터키 항공,공생마케팅-시너지 효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Download : 아시아나 항공과 터키 항공,공생마케팅-시너지 효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44 )
아시아나 항공과 터키 항공,공생마케팅-시너지 效果(효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swot,stp,4p






설명
순서
아시아나 항공과 터키 항공,공생마케팅-시너지 效果(효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swot,stp,4p
아시아나,항공과,터키,항공,공생마케팅,시너지,효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아시아나 항공과 터키 항공,공생마케팅-시너지 효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아시아나 항공과 터키 항공,공생마케팅-시너지 효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과 터키 항공 공생마케팅 시너지 효과!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아시아나 航空(항공) 과 터키 航空(항공)
_SLIDE_2_
목 차
1. 공생marketing 의 정의(定義)
2. 아시아나 航空(항공) 과 터키 航空(항공) introduction
3. 두 航空(항공) 의 포지셔닝은 어떻게
4. 아시아나 航空(항공) 의 swot
5. 아시아나 航空(항공) 의 stp
6. 터키 航空(항공) 의 강점과 약점
7. 터키 航空(항공) 의 Targeting
8. 아시아나 航空(항공) 과 터키航空(항공) 이 제휴되어서 얻을 수 있는 이점
_SLIDE_3_
1. 공생marketing 이란
기업 A
기업B
시너지 효율!
치열한 경쟁環境(환경)
약점 보완 !!
_SLIDE_4_
1. 공생 marketing 이란
치열한 경쟁環境(환경) 속에서 한 개 또는 그 이상의 독립적 기업이
marketing 계획 또는 자원을 공동 활용하여 기존보다 보다 큰 이익을 창출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marketing strategy
경영활동 전반의 부족한 점을 보완
보다 효율적인 시너지를 달성하기 위한 strategy적 제휴가 보편화되고 있다
_SLIDE_5_
5
`아시아나 航空(항공) `
금호 + 아시아나의 만남 상징
고객과 함께 아름다운 未來로 비상하는 아름다운 기업이 되겠다는 의지를 형상화
_SLIDE_6_
6
1988년 2월 17일 설립
航空(항공) 사 동맹체인 스타얼라이언스 가입;
航空(항공) 강국으로서의 위상정립
고객을 위한 최선의 서비스와 marketing 활동을 통해 관광산업 활성화에 기여
4년연속 서비스품질지수 航空(항공) 부문 1위
Cyber 영업 부문 강화
_SLIDE_7_
7
`터키航空(항공) `
아시아와 유럽을 잇는 터키航空(항공)
1933년 5월 20일 터키의 교통요충지인 앙카라에 설립
저렴하고 편리한 환승 편으로 유럽을 여행할 수 있는 航空(항공) 사로 인기가 높음
현재 보유 航空(항공) 기 134대, 직원 1만 5500명이 전세계에서 근무
‘스카이 트랙스 어워드’ 수상
2xxx년 남유럽 최고의 航空(항공) 사로 명명
_SLIDE_8_
8
`세계 권위의 航空(항공) 사`
세계 航空(항공) 사 순위에서 무려 4위!
탄탄한 재정의(定義) 구축을 평가하는 financial health 부분에서 1위 차지! …(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