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kr 장애아동의 통합교육 > a1636 | 163.kr report

장애아동의 통합교육 > a1636

본문 바로가기

a163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장애아동의 통합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9 22:24

본문




Download : 20042m_teksuaky.hwp




따라서 여기서는 현재 통합교육의 질적 향상에 걸림돌이 되고 있는 몇 가지 문제들과 이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들을 다음과 같이 요점해 보았다.
최중옥 외 (2000). 특수아동의 이해와 교육. 서울: 교육과학사.
2. 통합교육의 목적
Ⅲ 結論(결론)
서영숙 천혜정 (2001). 통합교육을 위한 유아의 장애이해교육. 서울: 양서원.

순서



장애아동 통합교육 특수교육
1) 일반교육과 특수교육의ꡐ공동주인의식ꡑ형성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Ⅱ 본론



장애아동 통합교육 특수교육 / 김광웅 (1993). 통합교육. 김승국 편, 특수교육 방법 및 戰略 서울: 도서출판 특수교육.
통합교육의 해결해야할문제

(특수아교육)
7. 성공적인 통합교육을 위한 일반교사의 역할
1. 통합교육의 정의(定義)



김승국 (1999). 장애학생의 통합교육. 서울: 교육과학사.
4. 통합교육의 necessity need
5. 통합교육의 efficacy
3. 통합교육의 유형
설명
이소현 박은혜 (1998). 특수아동교육. 서울: 학지사.
장애아동의 통합교육

다.

Download : 20042m_teksuaky.hwp( 47 )


장애아동 통합교육 특수교육 / 김광웅 (1993). 통합교육. 김승국 편, 특수교육 방법 및 전략 서울: 도서출판 특수교육. 김진호 외 역 (2002). 특수교육학개론. 서울: 시그마프레스. 이소현 박은혜 (1998). 특수아동교육. 서울: 학지사. 최중옥 외 (2000). 특수아동의 이해와 교육. 서울: 교육과학사. 김승국 (1999). 장애학생의 통합교육. 서울: 교육과학사. 서영숙 천혜정 (2001). 통합교육을 위한 유아의 장애이해교육. 서울: 양서원. (특수아교육)
Ⅰ서론
김진호 외 역 (2002). 특수교육학개론. 서울: 시그마프레스.

6. 미국의 통합교육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통합교육이 장애아동과 비장애아동에게 미치는 긍정적인 혜택에도 불구하고 제대로 준비되지 않은 물리적 통합교육은 오히려 장애아동에게 부정적인 influence을 미칠 수도 있다아 따라서 보다 성공적인 통합교육을 위한 program의 운영이 전제되어야 할 것이며 이를 위해 우선적으로 통합교육의 실행에 있어서 교육현장에서 직면할 수 있는 문제점들을 analysis(분석) 하고 해결하고자 하는 노력이 중요하겠다.
Total 12,69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163.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163.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