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kr 백화점마케팅,백화점역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a1636 | 163.kr report

백화점마케팅,백화점역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a1636

본문 바로가기

a163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백화점마케팅,백화점역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4 20:07

본문




Download : 백화점마케팅,백화점역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정이
2.특징
3.marketing 방법
4.역싸
5.파급efficacy
6.시사점
7.결론
department store
4
_SLIDE_5_

백화점의 7가지 특징
3.서비스 충실
→무료배송, 고객 서클의 결성에 의한 각종 우대서비스, 각종행사의 개최, 소비자 상담실, 무료 휴게실, 유아 휴게실 등을 설치하여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아엘리베이터 안내원두고 점포의 입구에는 안내 데스크, 물품보관소등을 설치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아 각 매장의 판매원의 접객 태도와 판매기술도 유통업체 최고수준이라고 할 수 있다아

4. 패션의 리더성
→백화점 매출의 약 4050%가 의류로서 의류는 패션성을 강하게 어필하고 있다아 백화점 패션은 해외 디자이너나 패션 메이커와…(skip)
백화점마케팅,백화점역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백화점마케팅,백화점역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백화점마케팅,백화점역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백화점마케팅,백화점역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백화점마케팅,백화점역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백화점마케팅,백화점역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백화점마케팅,백화점역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설명


순서
백화점마케팅,백화점역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백화점마케팅,백화점역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백화점마케팅,백화점역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백화점마케팅 백화점역사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Download : 백화점마케팅,백화점역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2 )



백화점마케팅,백화점역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_SLIDE_1_
백화점
1
_SLIDE_2_
contents
1.백화점의 정이

2.백화점의 특징

3.백화점의 marketing 방법

4.백화점 시장의 역싸

5.백화점으로 인한 파급efficacy

6.백화점이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및 시사점

7. 결론
2
_SLIDE_3_

department store
백화점 [百貨店, department store]

- 한 건물 안에 의식주(衣食住)에 관련된 여러 가지 상품을 부문별로 진열하고 조직판매하는 근대적 대규모 소매상.
1.정이
2.특징
3.marketing 방법
4.역싸
5.파급efficacy
6.시사점
7.결론
백화점이란
3
_SLIDE_4_

백화점의 7가지 특징
1.취급 상품의 다양성
→ 백화점은 불특정 다수의 고객을 상대로 하며, 취급상품이
다양 하고 풍부 하여 원 스톱 쇼핑과 비교구매가 가능하다.

2. 높은 소비자 신용도
→ ‘백화점에서 일단 물건사면 일단 안심’이라는 소비자의 높은 신뢰도는 백화점이 갖는 기업의 높은 지명도와 취급상품의 확실성에 의해 뒷받침되고 있다아
백화점은 소비자의 신뢰감을 배반하지 않으려고 취급상품에 대한 품질검사 등을 강화한다.
Total 12,69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163.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163.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