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14:19
본문
Download : 마케팅조사론_3239824.doc
▶ 워위크와 리닌저(Warwick & Lininger)
서베이란 설문지•면접 등의 체계적인 수단을 사용하여 개인들•조직체•지역싸회 등과 직접적 접촉을 통하여 인간들의 전집(hum…(생략(省略))
[마케팅]마케팅조사론4
Download : 마케팅조사론_3239824.doc( 26 )
마케팅조사론에 관한 글입니다.
▶ 캠블과 카토나(Campbell & Katona)
서베이란 인간들 또는 이들의 표본과의 직접적 접촉을 통하여 특정한 연구문제에 관련된 이들 인간들의 속성•행동 또는 태도 등을 연구하는 것을 말한다. ▶ 커린저(Kerlinger)
서베이 연구란 사회과학 연구방법의 한 분야로서 사회적 또는 심리적 변인들의 존재•분포 및 상호관계를 발견하기 위하여 크고 작은 전집(population or universe)으로부터 표본(sample)을 표집, 조사해서 전집을 연구하는 것을 말한다. 그러나 이 말은 학자에 따라 여러 가지로 정이되고 있는데 그 대표적인 정이들 몇 가지만 들어보면 다음과 같다.
설명
순서
마케팅조사론에 관한 글입니다.






,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조사론
없음
★ 조사연구에 대한 다양한 정이
조사연구와 가장 가까운 원어는 서베이(survey) 또는 서베이 연구(survey research)이다.[마케팅]마케팅조사론4 , 마케팅조사론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