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릴라마케팅,,엠부시마케팅,마케팅책략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13:33
본문
Download : 게릴라마케팅,,엠부시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pptx
순서
게릴라마케팅,,엠부시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 , 게릴라마케팅,,엠부시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게릴라마케팅 엠부시마케팅 마케팅전략사례






게릴라마케팅,,엠부시마케팅,마케팅책략事例
Download : 게릴라마케팅,,엠부시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pptx( 23 )
레포트/경영경제
게릴라마케팅,엠부시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경영경제,레포트
게릴라마케팅,,엠부시마케팅,마케팅책략事例
설명
_SLIDE_1_
게릴라 marketing
_SLIDE_2_
목 차
게릴라 marketing 이란
게릴라 marketing 의 종류
스텔스 marketing
래디컬 marketing
앰부쉬 marketing
_SLIDE_3_
게릴라 marketing 이란
카라의 Japan 시부야 게릴라 콘서트
3분동안 3000명이 운집!
_SLIDE_4_
게릴라 marketing 의 종류
스텔스 marketing
래디컬 marketing
앰부쉬 marketing
_SLIDE_5_
스텔스 marketing
레이더에 잡히지 않는 전투기(Stealth)의 이름을 딴 marketing 방식
사람들이 광고인 줄 알아채지 못하도록 제품을 홍보하는 marketing
_SLIDE_6_
모델들이 유명관광지를 돌아다니면서 사진을 찍어달라고 요청하였고 고객들은 자연스럽게 신모델을 접하게 되었다
2002년 소니에릭슨사가 카메라폰 홍보를 위해 스텔스 marketing 을 이용
_SLIDE_7_
애니콜이 애니모션,애니스타,애니밴드,애니클럽 노래와 뮤직비디오 제작해 큰 인기를 끌었다후렴구에 자연스럽게 ‘애니~’라는 문구를 넣었다
_SLIDE_8_
동아시아라는 출판사는 지하철 한칸에 직원25명을 투입해 LOVE&FREE 라는 책을 읽게 했다 곳곳에서 똑같은 책을 읽은 것을 본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책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_SLIDE_9_
기존의 marketing 과는 법칙과 상식면에서 파격적
시장조사에 소수 정예의 조직으로 발로 뛰며 움직이는 것
상식을 뛰어넘는 기발한 아이디어로 승부한다
래디컬 marketing
_SLIDE_10_
버스정류장 의자에 앉으면 광고판에 몸무게가 측정(測定) 된다 네덜란드의 헬스클럽 광고체중에 대한 경각심을 일으켜 운동을 해야한다는 메시지를 주고있다
_SLIDE_11_
스위스의 스카이 다이빙 스쿨광고엘리베이터 바닥에 사진을 붙여 하늘에 떠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_SLIDE_12_
영화 ‘분홍신’의 홍보를위해 분홍구두를 들고있는 소녀가 지하철을 돌아다님록타이트라는 회사는 동전을 계단에 붙여놓아 ‘우리 접착제는 이렇게 강하다’ 라고 홍보함
_SLIDE_13_
우리나라 지하…(생략(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