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전술 analysis,남녀 소비자에게 각각 호소하는 광고,광고전술,남녀광고차이,남녀차별광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8 05:48
본문
Download : 메시지 전략 분석,남녀 소비자에게 각각 호소하는 광고,광고전략,남녀광고차이,남녀차별광고.ppt
이 광고를 본 시청자들, 특히 남자 직장인들이라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의 광고로 소비자 자신과 동일시하게 만들며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감은 물론 전달하는 내용도 쉽고 편안하게 만들어 소비자에게 어필한다.
광고의 마지막 장면에 ‘진짜 피로회복제는 약국에 있습니다.
메시지 전술 analysis,남녀 소비자에게 각각 호소하는 광고,광고전술,남녀광고차이,남녀차별광고
남녀 소비자에게 각각 호소하는 광고
01
1961년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아온
드링크제
지속적으로 일상의 단면을 보여주는 광
고를 통해 소비자의 마음에 친근하게 다
가감
단순한 피로회복제의 결과 전달뿐만 아
니라 일반인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광
고로 국민브랜드로 우뚝섬
늦은 저녁, 회사 일을 마친 남자가 지친 몸을
이끌고 집으로 향하고 있따
이런 모습은 광고를 보고 있는 시청자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직장인의 모습이다.
하지만 곧 피곤에 곯아떨어지는 남자.
이 장면을 보는 많은 직장인들은 일을 마치고
온 뒤 쉬고싶어하는 남자의 모습에 공감하고
옷도 채 벗지 못한 채 잠들어버린 친근한 모습에 또 한 번 공감한다.
퇴근 후 집에 도착하면 예쁜 아내와 강아지가
남자를 맞이해준다.
박카스는 이 광고를 통해 일상의 단편을 잘 보여주고 있따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신혼부부의 일상을 보여줌으로써
같은 세대 뿐 아니라 시청자들의 폭 넓은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따
유명인이나 연예인을 내세워 광고하기보다 무명모델을 기용해 광고에
출연시켜 보다 우리의 일상과 비슷한 실제적인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지금 우리의 생활방식을 설득력 있게 보여준다.’라는 카피를 넣음으로써 박카스는 기타 브랜드의 음료(예:비타500)와는 다르게 약국에서 판…(省略)
메시지 전략 분석,남녀 소비자에게 각각 호소하는 광고,광고전략,남녀광고차이,남녀차별광고 , 메시지 전략 분석,남녀 소비자에게 각각 호소하는 광고,광고전략,남녀광고차이,남녀차별광고경영경제레포트 , 메시지 전략 남녀 소비자에게 각각 호소하 광고 광고전략 남녀광고차 남녀차별광고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메시지 전술 analysis,남녀 소비자에게 각각 호소하는 광고,광고전술,남녀광고차이,남녀차별광고






메시지,전략,남녀,소비자에게,각각,호소하,광고,광고전략,남녀광고차,남녀차별광고,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메시지 전략 분석,남녀 소비자에게 각각 호소하는 광고,광고전략,남녀광고차이,남녀차별광고.ppt( 46 )
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부부가 약국에서
박카스를 구매하며 피로회복은 아내의 뽀뽀가
아니라 박카스가 해결해준다는 의미를 전달한다.
그리고 아내는 “우리 그이는요 제 뽀뽀 한 방이면 하루 피로가 싹 가신대요. 우리 그이 피로에는 제 뽀뽀가 약인가봐요.” 라며 웃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