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과] 비언어극난타의marketing 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7 17:44
본문
Download : [경영학과] 비언어극난타의마케팅사례.hwp
![[경영학과]%20비언어극난타의마케팅사례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EA%B3%BC%5D%20%EB%B9%84%EC%96%B8%EC%96%B4%EA%B7%B9%EB%82%9C%ED%83%80%EC%9D%98%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_hwp_01.gif)
![[경영학과]%20비언어극난타의마케팅사례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EA%B3%BC%5D%20%EB%B9%84%EC%96%B8%EC%96%B4%EA%B7%B9%EB%82%9C%ED%83%80%EC%9D%98%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_hwp_02.gif)
![[경영학과]%20비언어극난타의마케팅사례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EA%B3%BC%5D%20%EB%B9%84%EC%96%B8%EC%96%B4%EA%B7%B9%EB%82%9C%ED%83%80%EC%9D%98%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_hwp_03.gif)
![[경영학과]%20비언어극난타의마케팅사례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EA%B3%BC%5D%20%EB%B9%84%EC%96%B8%EC%96%B4%EA%B7%B9%EB%82%9C%ED%83%80%EC%9D%98%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_hwp_04.gif)
![[경영학과]%20비언어극난타의마케팅사례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EA%B3%BC%5D%20%EB%B9%84%EC%96%B8%EC%96%B4%EA%B7%B9%EB%82%9C%ED%83%80%EC%9D%98%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_hwp_05.gif)
![[경영학과]%20비언어극난타의마케팅사례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EA%B3%BC%5D%20%EB%B9%84%EC%96%B8%EC%96%B4%EA%B7%B9%EB%82%9C%ED%83%80%EC%9D%98%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_hwp_06.gif)
경영학과,비언어극난타의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경영학과] 비언어극난타의마케팅사례 , [경영학과] 비언어극난타의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경영학과 비언어극난타의마케팅사례
[경영학과] 비언어극난타의marketing instance(사례)
비언어 극 “난타” 마케팅事例(사례)
< 목 차 > y
1. `난타`에 대한 공연정보
2. 마케팅 環境 분석
1) 내적 環境 분석
2) 외적 環境 분석
3. 마케팅 전략(戰略) (4P분석)
1) 제품 전략(戰略)
2) 가격 전략(戰略)
3) 유통 전략(戰略)
4) 촉진 전략(戰略)
4. 마케팅 상황분석
1) 업무 분장 및 인력present condition
2) 시장세분화
5. 問題點 및 기회발견 (SWOT 분석)
6. 結論(결론)
강점-기회, 강점-위협, 약점-기회, 약점-위협 분석을 통한
전략(戰略) 적 마케팅 계획
1. ‘난타’에 대한 공연정보
1) 기획의도
1-1. 초기
한국적 리듬을 가미한 비언어극 창출
대중화/ 세계화 할수 있는 文化상품 개발
1-2. 현재
한국방문외국손님들에게 볼 거리를 제공
off브로드웨이 진출 - 브로드웨이 난타전용관건립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 文化상품
전용관 설립으로 10년 장기공연 추진(1만회공연유치)
2) 개요와 연혁
2-1 ‘난타’ 제품 개요
제품명
-한국어명 : 난타
-영어명 : COOKIN
제품분류
공연文化상품
제작사
(주)PMC 프로덕션
제품특징
-비언어극(NON-VERBAL PERFORMANCE)
-FUSION 文化제품
한국의 사물놀이 + 서양의 퍼포먼스
타악공연(리듬) + 사실주의 연극(드라마)
-대중극
내용
대형주방을 무대로 네명의 요리사가 등장하여 결혼 피로연을 위한 요리를 만드는 과정에서 각종 주방기구를 이용하여 사물놀이를 연주하는 내용
관람객
100만돌파 (국내 1760회 + 국외 512회 공연/2002년 3월 기준)
수익율
당기순이익 25억원
…(생략(省略))
Download : [경영학과] 비언어극난타의마케팅사례.hwp( 38 )
[경영학과] 비언어극난타의marketing instance(사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