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중소기업의 시장조사 事例,foundation과 중소기업 경영론,중소기업 事例,케라시스-놀부,브랜드마케팅,서비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1 00:23
본문
Download : [3000원] 중소기업의 시장조사 사례,창업과 중소기업 경영론,중소기업 사례,케라시스-놀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중소기업의 시장조사 사례,창업과 중소기업 경영론,중소기업 사례,케라시스-놀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중소기업의 시장조사 사례,창업과 중소기업 경영론,중소기업 사례,케라시스-놀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중소기업 시장 사례 창업과 중소기업 경영론 중소기업 사례 케라시스 놀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3000원] 중소기업의 시장조사 사례,창업과 중소기업 경영론,중소기업 사례,케라시스-놀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50 )
중소기업,시장,사례,창업과,중소기업,경영론,중소기업,사례,케라시스,놀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중소기업의 시장조사 instance(사례) 분석
foundation(창업)과 중소기업 경영론
케라시스-놀부를 통해 살펴본 중소기업 시장조사 상황 및 問題點
_SLIDE_2_
Contents
01 시장조사 개요
02 대기업 instance(사례)
03 중소기업 instance(사례)
04 問題點 및 해결방법
목차
_SLIDE_3_
01. 시장조사 개요
- 구입사용實態조사
- 판매계획조사
- 제품계획조사
- 수요예측조사
시장 조사란
상품 및 marketing 에 관련되는 문제에 관한
를 계통적으로 수집 ,기록, 분석하여
과학적으로 해명하는 일.
구입사용
實態조사
판매계획조사
제품계획조사
수요예측조사
시장 조사의 관념
3/28
_SLIDE_4_
소비자 중심 시장의 출현
- 공급이 수요보다 많아지면서 소비자 중심 시장이 나타나기 스타트
경쟁의 심화
- 소비자가 자사의 제품에 만족하는지 경쟁사 제품에 더 만족하는지를
알기 위해 시장조사가 이루어짐
위험을 줄이려는 욕구
- 제품 출시 비용이 높아짐에 따라 전문적인 정보수집과 분석 필요
alteration(변화) 의 가속화
- 소비자의 습관과 태도 제품의 개발을 모니터
01. 시장조사 개요
시장 조사의 necessity
4/28
_SLIDE_5_
02. 대기업 instance(사례) 아모레 퍼시픽
아모레 그룹 구조
5/28
_SLIDE_6_
해외 진출 상황
02. 대기업 instance(사례) 아모레 퍼시픽
6/28
_SLIDE_7_
1980년대까지 꾸준한 성장을 보이다가 1990년대 성장률 둔화
90년대 이후 국내시장에 외국화장품의 점유율이 증가 → 화장품 산업 위기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
내수 시장
포화상태
잠재력이 큰
중국(中國) 시장
한류 열풍
`99년 부터 TFT을 구성하여 철저한 시장조사 스타트
당시 아모레는
7/28
_SLIDE_8_
1. 기초조사
중국(中國)시장 규모 (차트)
2000년 약 5조 3000억원(20%성장)
2001년 약 5조 5000억원
여기까지 시장조사한것
2xxx년에…(To be continued )
중소기업의 시장조사 事例,foundation과 중소기업 경영론,중소기업 事例,케라시스-놀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analysis(분석) ,swot,stp,4p
중소기업의 시장조사 事例,foundation과 중소기업 경영론,중소기업 事例,케라시스-놀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analysis(분석) ,swot,stp,4p
![[3000원]%20중소기업의%20시장조사%20사례,창업과%20중소기업%20경영론,중소기업%20사례,케라시스-놀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A4%91%EC%86%8C%EA%B8%B0%EC%97%85%EC%9D%98%20%EC%8B%9C%EC%9E%A5%EC%A1%B0%EC%82%AC%20%EC%82%AC%EB%A1%80,%EC%B0%BD%EC%97%85%EA%B3%BC%20%EC%A4%91%EC%86%8C%EA%B8%B0%EC%97%85%20%EA%B2%BD%EC%98%81%EB%A1%A0,%EC%A4%91%EC%86%8C%EA%B8%B0%EC%97%85%20%EC%82%AC%EB%A1%80,%EC%BC%80%EB%9D%BC%EC%8B%9C%EC%8A%A4-%EB%86%80%EB%B6%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3000원]%20중소기업의%20시장조사%20사례,창업과%20중소기업%20경영론,중소기업%20사례,케라시스-놀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A4%91%EC%86%8C%EA%B8%B0%EC%97%85%EC%9D%98%20%EC%8B%9C%EC%9E%A5%EC%A1%B0%EC%82%AC%20%EC%82%AC%EB%A1%80,%EC%B0%BD%EC%97%85%EA%B3%BC%20%EC%A4%91%EC%86%8C%EA%B8%B0%EC%97%85%20%EA%B2%BD%EC%98%81%EB%A1%A0,%EC%A4%91%EC%86%8C%EA%B8%B0%EC%97%85%20%EC%82%AC%EB%A1%80,%EC%BC%80%EB%9D%BC%EC%8B%9C%EC%8A%A4-%EB%86%80%EB%B6%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3000원]%20중소기업의%20시장조사%20사례,창업과%20중소기업%20경영론,중소기업%20사례,케라시스-놀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A4%91%EC%86%8C%EA%B8%B0%EC%97%85%EC%9D%98%20%EC%8B%9C%EC%9E%A5%EC%A1%B0%EC%82%AC%20%EC%82%AC%EB%A1%80,%EC%B0%BD%EC%97%85%EA%B3%BC%20%EC%A4%91%EC%86%8C%EA%B8%B0%EC%97%85%20%EA%B2%BD%EC%98%81%EB%A1%A0,%EC%A4%91%EC%86%8C%EA%B8%B0%EC%97%85%20%EC%82%AC%EB%A1%80,%EC%BC%80%EB%9D%BC%EC%8B%9C%EC%8A%A4-%EB%86%80%EB%B6%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3000원]%20중소기업의%20시장조사%20사례,창업과%20중소기업%20경영론,중소기업%20사례,케라시스-놀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A4%91%EC%86%8C%EA%B8%B0%EC%97%85%EC%9D%98%20%EC%8B%9C%EC%9E%A5%EC%A1%B0%EC%82%AC%20%EC%82%AC%EB%A1%80,%EC%B0%BD%EC%97%85%EA%B3%BC%20%EC%A4%91%EC%86%8C%EA%B8%B0%EC%97%85%20%EA%B2%BD%EC%98%81%EB%A1%A0,%EC%A4%91%EC%86%8C%EA%B8%B0%EC%97%85%20%EC%82%AC%EB%A1%80,%EC%BC%80%EB%9D%BC%EC%8B%9C%EC%8A%A4-%EB%86%80%EB%B6%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3000원]%20중소기업의%20시장조사%20사례,창업과%20중소기업%20경영론,중소기업%20사례,케라시스-놀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A4%91%EC%86%8C%EA%B8%B0%EC%97%85%EC%9D%98%20%EC%8B%9C%EC%9E%A5%EC%A1%B0%EC%82%AC%20%EC%82%AC%EB%A1%80,%EC%B0%BD%EC%97%85%EA%B3%BC%20%EC%A4%91%EC%86%8C%EA%B8%B0%EC%97%85%20%EA%B2%BD%EC%98%81%EB%A1%A0,%EC%A4%91%EC%86%8C%EA%B8%B0%EC%97%85%20%EC%82%AC%EB%A1%80,%EC%BC%80%EB%9D%BC%EC%8B%9C%EC%8A%A4-%EB%86%80%EB%B6%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3000원]%20중소기업의%20시장조사%20사례,창업과%20중소기업%20경영론,중소기업%20사례,케라시스-놀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A4%91%EC%86%8C%EA%B8%B0%EC%97%85%EC%9D%98%20%EC%8B%9C%EC%9E%A5%EC%A1%B0%EC%82%AC%20%EC%82%AC%EB%A1%80,%EC%B0%BD%EC%97%85%EA%B3%BC%20%EC%A4%91%EC%86%8C%EA%B8%B0%EC%97%85%20%EA%B2%BD%EC%98%81%EB%A1%A0,%EC%A4%91%EC%86%8C%EA%B8%B0%EC%97%85%20%EC%82%AC%EB%A1%80,%EC%BC%80%EB%9D%BC%EC%8B%9C%EC%8A%A4-%EB%86%80%EB%B6%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