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YEPP marketing 분석 소비자행동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08:39
본문
Download : 삼성전자 YEPP 마케팅 분석 소비자행동분석.ppt
삼성전자 YEPP 마케팅 분석 소비자행동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삼성전자 YEPP 마케팅 분석 소비자행동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삼성전자 YEPP 마케팅 분석 소비자행동분석
삼성전자,YEPP,마케팅,분석,소비자행동분석,경영경제,레포트
삼성전자 YEPP의 소비자 행동 分析(분석)
목 차
1 ) 삼성전자란 어떤 회사인가?
2 ) MP3란?
3 ) 시장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4 ) 문제인식
5 ) 정보탐색
6 ) 대안평가
7 ) 구? 매 & 구매 후 평가
삼성전자란 어떤 회사인가?
삼성그룹 계열의 전자·전기제품 제조업체
업종 : 전자제품 제조
설립자 : 이 병 철
설립일 : 1969년 1월 13일
상장일 : 1975년 6월 11일
소재지 : 경기 수원시 팔달구 매탄3동 416
총자산 : 26조 8950억 원(2000)
매출액 : 34조 2838억 원(2000)
MP3란?
우리가 컴퓨터에서 사용하는 HWP,WAV,TXT 처럼 파일 확장자의 일부분으로,정확히 말하면 `MPEG Audio Layer-3`의 줄인말이 MP3 이다
시장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A . 시장分析(분석)
B . 산업구조 分析(분석)
C .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D . 고객分析(분석)
시장分析(분석)
1 . 시장규모
2 . 새로이 부상하는 하위시장
3 . 원가구조
- 플래시메모리를 비롯한 반도체 부품가격이 하락하고 있음
- 설비투자와 R&D등의 고정비용 비율이 높아 매출확대경쟁의
요인이 되고 있음
250만대
180만대
80만대
국내 MP3 시장 규모
2005
2004
2003
구 분
시장分析(분석)
4. 유통시스템
· 제조자 --> 대리점 ------------> 소비자
· 제조자 --> 대리점 --> 농협, 구판장, 계열점
---------------> 소비자
?· 제조자 --> 유통업체 (양판점,할인점,백화점,홈쇼핑,누리망 ) ------> 소비자
? · 제조자 ---------> 실수요자 (일반기업체 등)
· 제조자 ---------------------> 소비자
시장分析(분석)
5 . 觀察 및 주요 트렌드
- 온-라인을 통한 매출비중이 50%를 넘는 상황으로 변모하기에…(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삼성전자 YEPP 마케팅 분석 소비자행동분석.ppt( 86 )
설명
삼성전자 YEPP marketing 분석 소비자행동분석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삼성전자 YEPP marketing 분석 소비자행동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