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kr 스타일난다의 marketing 전술 제언 > a1635 | 163.kr report

스타일난다의 marketing 전술 제언 > a1635

본문 바로가기

a163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스타일난다의 marketing 전술 제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3 09:42

본문




Download : 스타일난다의 마케팅 전략 제언.pptx




_SLIDE_1_
Contents

기업introduce
3C
가치사슬
전략(戰略) 적 경쟁우위
SWOT分析STP & 4P
국내 마케팅 전략(戰略) 해외 마케팅 전략(戰略)

_SLIDE_2_
Sexy
Vintage

3C
가치사슬
전략(戰略) 적 경쟁우위
SWOT分析STP & 4P
국내 전략(戰略) 해외 전략(戰略)

_SLIDE_3_
“무엇보다 나만의 색깔을 확실하게 드러낼 수 있는 스타일이 우선”

Sexy
Vintage
5개의 브랜드
플래그쉽 스토어
백화점 입점
3C
가치사슬
전략(戰略) 적 경쟁우위
SWOT分析STP & 4P
국내 전략(戰略) 해외 전략(戰略)

온라인(online) 여성의류 쇼핑몰 1위
中國인이 많이 사는 브랜드 2위
_SLIDE_4_
기업introduce

가치사슬
전략(戰略) 적 경쟁우위
SWOT分析STP & 4P
국내 전략(戰略) 해외 전략(戰略)

고객分析
_SLIDE_5_
기업introduce

가치사슬
전략(戰略) 적 경쟁우위
SWOT分析STP...

_SLIDE_1_
Contents

기업introduce
3C
가치사슬
전략(戰略) 적 경쟁우위
SWOT分析STP & 4P
국내 마케팅 전략(戰略) 해외 마케팅 전략(戰略)

_SLIDE_2_
Sexy
Vintage

3C
가치사슬
전략(戰略) 적 경쟁우위
SWOT分析STP & 4P
국내 전략(戰略) 해외 전략(戰略)

_SLIDE_3_
“무엇보다 나만의 색깔을 확실하게 드러낼 수 있는 스타일이 우선”

Sexy
Vintage
5개의 브랜드
플래그쉽 스토어
백화점 입점
3C
가치사슬
전략(戰略) 적 경쟁우위
SWOT分析STP & 4P
국내 전략(戰略) 해외 전략(戰略)

온라인(online) 여성의류 쇼핑몰 1위
中國인이 많이 사는 브랜드 2위
_SLIDE_4_
기업introduce

가치사슬
전략(戰略) 적 경쟁우위
SWOT分析STP & 4P
국내 전략(戰略) 해외 전략(戰略)

고객分析
_SLIDE_5_
기업introduce

가치사슬
전략(戰略) 적 경쟁우위
SWOT分析STP & 4P
국내 전략(戰略) 해외 전략(戰略)

경쟁사 分析
Before
Offline
After

_SLIDE_6_
기업introduce

가치사슬
전략(戰略) 적 경쟁우위
SWOT分析STP & 4P
국내 전략(戰略) 해외 전략(戰略)

자사 分析
온라인(online) 쇼핑몰 1위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

독특한 개성 +고객과의 친밀성

소비자들에게 독특한 패션을 통한 자아표현이라는 가치를 전달하는
경험적 브랜드

_SLIDE_7_
기업introduce
3C

전략(戰略) 적 경쟁우위
SWOT分析STP & 4P
국내 전략(戰略) 해외 전략(戰略)

직접구입방식 + 직원화된 사입방식
온라인(online)을 통한 소비자 취향 分析
자체 제작 상품 비율 70%
하루 Update 상품 타사 대비 60%↑
택배회사와의 제휴
오프라인 매장
sns, 카카오톡 통한
소비자에게 친근한 이미지 구축
고객상담 페이지
100% 환불정책
Brand Identity

차별적인 이미지 ‘노는…(skip)
스타일난다의 마케팅 전략 제언 , 스타일난다의 마케팅 전략 제언경영경제레포트 , 스타일난다 마케팅 전략 제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스타일난다의 마케팅 전략 제언.pptx( 62 )



스타일난다의 marketing 전술 제언



순서






스타일난다,마케팅,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스타일난다의%20마케팅%20전략%20제언_pptx_01.gif 스타일난다의%20마케팅%20전략%20제언_pptx_02.gif 스타일난다의%20마케팅%20전략%20제언_pptx_03.gif 스타일난다의%20마케팅%20전략%20제언_pptx_04.gif 스타일난다의%20마케팅%20전략%20제언_pptx_05.gif 스타일난다의%20마케팅%20전략%20제언_pptx_06.gif





스타일난다의 marketing 전술 제언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163.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163.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