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kr 해태음료 팬돌이 마케팅전술分析(분석) > a1635 | 163.kr report

해태음료 팬돌이 마케팅전술分析(분석) > a1635

본문 바로가기

a163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해태음료 팬돌이 마케팅전술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6 15:06

본문




Download : 해태음료 팬돌이 마케팅전략분석.doc




신제품마케팅펜돌이레포트완성 , 해태음료 팬돌이 마케팅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신제품마케팅펜돌이레포트완성


다.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해태음료 팬돌이 마케팅전략분석.doc( 20 )


해태음료%20팬돌이%20마케팅전략분석_doc_01.gif 해태음료%20팬돌이%20마케팅전략분석_doc_02.gif 해태음료%20팬돌이%20마케팅전략분석_doc_03.gif 해태음료%20팬돌이%20마케팅전략분석_doc_04.gif 해태음료%20팬돌이%20마케팅전략분석_doc_05.gif 해태음료%20팬돌이%20마케팅전략분석_doc_06.gif

서론
I. 제품 선정 이유

본론
I. 회사 紹介(소개)
II. 제품 紹介(소개)
III. 제품 출시 과정
-시장세분화
-포지셔닝
-marketing 믹스
- 경쟁관계
IV. 리콜 배경
V. 제품 회수 및 대처方案
-소비자 신뢰를 위한 제품 회수
-언론 보도로 인한 위기
-커뮤니케이션 대응 책략
-외국의 사레 연구
-제 출시 결정
VI. 제 출시 책략
-정공법 책략
-입체적 대응 책략
-단계별 책략
-감성 책략
VII. 새로운 제품 속성
-투명 라벨 도임
-광고, 이벤트 확대
-신뢰성, 안정성에 주력
VIII. 브랜드 파워 강화 책략
IX. 제 출시 결과

結論



서 론

I.제품 선정 이유

<리콜 상처 딛고 재기에 성공한 브랜드 – 헬로 팬돌이!!>
외국의 경우는 리콜이라는 제도에 익숙한 경우가 많다.
2000년 6월 해태 그룹에서 분리해 독립된 기업으로 새롭게 태어난 해태음료(주)는 30년 동안 국내 쥬스 시장을 선도하며 쥬스의 명가로 인정 받아 왔다.
해태음료 팬돌이의 마케팅전술과 리콜전술 등에 대상으로하여 分析(분석)하였습니다.
타이레놀과 에비앙 정도 라고 할 수 있다 1999년 벨기에에서 있었던 코카콜라의 어려움도 아직 극복하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우리나라에서는 리콜이라는 제도가 정착되지 않은 상황에서 리콜을 실시한 해태음료의 ‘팬돌이’가 재기에 성공했다는 事例(사례)가 있어 팬돌이를 선정하게 되었다. 때문에 리콜 후에도 그 브랜드를 재런칭하는 경우가 가끔 있다 미국의 경우 자동차의 리콜은 너무나도 흔한 일이기에 리콜보도가 있어도 소비자는 자동차가 리콜당하는 것에 대해 크게 당황하지 않는다.
그러나 식품의 경우는 리콜 후 재런칭해서 성공한 예가 그리 많지 않다.

본 론

I. 회사 紹介(소개)

해태음료㈜는 1975년 국내 최초로 천연 과즙 음료를 선보인 이래 음료 제품만을 전문으로 개발하고 생산해 온 음료 전문 기업이다. 질 높은 재료만을 엄선해 뛰어난 기술력으로 …(省略)







해태음료 팬돌이 마케팅전술分析(분석)

순서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해태음료 팬돌이의 마케팅전략과 리콜전략 등에 대해서 분석하였습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163.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163.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