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03:12
본문
Download : 국제 경영.doc
현지 고객에 맞춤화된 제품은 FDI를 통해 생산한다.
Positioning Skin Care Line과 Make-Up 제품에서 고가품의 자리를 공략하는 것을 주…(투비컨티뉴드 )
국제경영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3,40대 여성은 여성 인구의 중간에 해당하는 층으로써 1,20대 젊은층 여성과 5,60대 장년층 여성층에게로의 파급효율를 노릴 수 있다아 일본은 엄마가 딸에게 화장품을 추천해 주는 일이 흔하므로 이러한 효율를 통해 이후 고객의 범위를 점차 확대 할 수 있다아 또한 3,40대 여성은 구매력이 있으며 인적 Network가 가장 활발한 연령층이므로 직접판매 대상으로 적합하다. 기존 제품은 수출을 통해 시장 선호도를 먼저 테스트해 본다. 생산은 장기적인 아시아 판매 시장성을 염두에 두고 현지화한 제품을 생산한다.
Marketing Mix
초기 우리의 주 고객은 30-40대 여성층이다.
국제경영 , 국제 경영경영경제레포트 ,
국제 경영
Download : 국제 경영.doc( 92 )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Mary Kay
Mary Kay in Asia
Mary Kay in Japan
Marketing Mix
Mary Kay in Japan
초기 외국인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수출과 FDI를 동시에 추구한다. 수출이 호조인 제품은 생산라인을 현지에 증설할 수 있다아
Joint-Venture는 초기 투자 비용이 절감되지만, 의사결정권이 나눠지고 수익을 분배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다아 또한 제조 노하우에 대한 유출 가능성과 독자적인 판매책략을 구축하기 위해 배재 하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