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마케팅,시간마케팅책략,시간마케팅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0 18:21
본문
Download : 시간마케팅,시간마케팅전략,시간마케팅사례.ppt
70년대 이전만 해도 marketing 분야에서 시간이라는 변수는 일반인들이 지각하는 것 그 이상의 의미를 갖지 못했다.
시간 marketing 의 definition
definition
- 시간을 통해서 창조 및 전개되는 소비자 만족 제일주의를
목적으로 삼는 비즈니스 활동.
특징 및 efficacy
① 고객의 충성도를 이용해서 단골고객으로 만들 수 있다아
②재고를 efficacy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아
③고객에게 재미와 이벤트를 동시에 줄 수 있다아
④고객의 시간을 활용해서 매출을 극대화 할 수 있다아
시간marketing 의 특징 및 efficacy
시간 marketing 의 종류
시간 절약형
marketing
가격이나 품질뿐만 아니라 고객의 시간을 아껴줌으로써 판매촉진에 기여 한다
는 戰略
기한부형
marketing
매출효율을 강화하고 고객 집객을 높이기 위하여 일정한 시간 동안 고객에게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차별화된 시간개념(槪念)을 이용하여 고객의 주목을
끌도록 하는 marketing 활동…(ski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시간마케팅,시간마케팅전략,시간마케팅사례 , 시간마케팅,시간마케팅전략,시간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시간마케팅 시간마케팅전략 시간마케팅사례
다.
순서
Download : 시간마케팅,시간마케팅전략,시간마케팅사례.ppt( 76 )
시간마케팅,시간마케팅책략,시간마케팅사례
시간마케팅,시간마케팅책략,시간마케팅사례






시간마케팅,시간마케팅전략,시간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시간 marketing
` 목 차 `
1.서론
시간marketing 시대.
2.본론
(1) 시간marketing 의 definition .
(2) 시간marketing 의 특징 및 efficacy.
(3) 시간marketing 의 종류.
(4) 시간marketing 의 적용분야 및 事例(사례).
(5) 시간marketing 의 부동산 적용
3.結論(결론)
시간marketing 의 향후 해결해야할문제
시간 marketing 시대
“ 시간 marketing 시대 ”
Ben Franklin은 “ Advice to a Young Tradesman `에서 ” 시간은 돈이다 ( Time is money ). ` 라는 명언을 남겼다.
상표 충성도, 혁신의 향상 등 제품이나 서비스가 얼마나 빠르게 수용되는 지에 대한 연구는 모두 시간과 연관이 있다는 사실에서 그들의 주장에 근거가 되고 있다아 그래서 오늘날에 와서는 “시간 marketing 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러나 1970년대 중반부터 시간은 소비자 행동의 중요한 변수로 인식되고 있다아 심지어 몇몇 연구자들은 향후 시간 변수가 소비자 행동에 있어 가장 중요한 변수가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