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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과 항공사의 비상,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진에어,사우스웨스트,국내저가항공사,국외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analysis > a16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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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과 항공사의 비상,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진에어,사우스웨스트,국내저가항공사,국외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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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21 09: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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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과 flight(항공)사의 비상
Fly high Customer and Airline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목차
서론
1.선정이유, 定義(정이) 설명(explanation)
2.현존하는 저가flight(항공)사(국내VS국외)

본론
3.저가 성공 flight(항공)사의 운영戰略
-Vision
-Mission
-경영방식
-경영철학
4.성공事例
-JIN AIR
-Southwest Airlines
5. 커뮤니케이션
-Owner VS Stewardess
-Stewardess VS Stewardess
-Customer VS Stewardess
- Customer’s Satisfaction

결론
6.발전방향
-고객의 희망사항
-flight(항공)사의 발전방향
1. 선정이유
1. 선정이유(定義(정이) 설명(explanation))
구분
저가flight(항공)사
기존flight(항공)사
경영文化
-빠른 의사 결정
-원가 절감에 역량을 집중
-조직 및 전통에 근거한 의사결정
자산 효율성
-단일 기종 flight(항공)기 보유
-flight(항공)기 가동률 극대화
-다양한 기종의 flight(항공)기 보유 ...

고객과 flight(항공)사의 비상
Fly high Customer and Airline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목차
서론
1.선정이유, 定義(정이) 설명(explanation)
2.현존하는 저가flight(항공)사(국내VS국외)

본론
3.저가 성공 flight(항공)사의 운영戰略
-Vision
-Mission
-경영방식
-경영철학
4.성공事例
-JIN AIR
-Southwest Airlines
5. 커뮤니케이션
-Owner VS Stewardess
-Stewardess VS Stewardess
-Customer VS Stewardess
- Customer’s Satisfaction

결론
6.발전방향
-고객의 희망사항
-flight(항공)사의 발전방향
1. 선정이유
1. 선정이유(定義(정이) 설명(explanation))
구분
저가flight(항공)사
기존flight(항공)사
경영文化
-빠른 의사 결정
-원가 절감에 역량을 집중
-조직 및 전통에 근거한 의사결정
자산 효율성
-단일 기종 flight(항공)기 보유
-flight(항공)기 가동률 극대화
-다양한 기종의 flight(항공)기 보유
가격정책
-차별화 된 가격정책(저비용 구조)
-시장에서 수용 가능한 가격정책 시행
노선구조
-주변부 공항이용
-주요도시, 주요공항 위주 운행

상품特性
-단일 Class 좌석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음
-복수 Class 좌석제
-다양한 부가서비스 제공
유통채널
직판 위주 판매
-기존 예약 시스템(여행사 및 인터넷(Internet) 등 다양한 판매로 인한 판매 유통망 혼재)
Mckinsey Qurterly 2002 analysis(분석) 보고서
100석 이하의
중소형 flight(항공)기
600KM 내외의
단거리 노선
최소한의
서비스
운항비용
대폭 절감
박리다매
2. 현존하는 저가 flight(항공)사
대한flight(항공)의 자회사

최초의 국제flight(항공)안전인증 획득

2009년 말
방콕 국제선 운…(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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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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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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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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