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통대 중간과제課題 가족교육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6 09:19
본문
Download : 가족교육론.hwp
가족의 관념은 형태적 의미와 기능적 의미로 나눠서 생각해볼 수 있는데 형태적 의미는 어떤 관계의 사람들로 구성 되는가에 따라 핵가족, 확대가족, 한
Download : 가족교육론.hwp( 31 )
4, 가족교육 프로그램(program]) 구성
- 대상자 가족의 유형 및 특징
3, 가족구성원 면담을 통한 코로나19 상황 가족 문제 조사
가족교육,가족,가족건강,가족기능,가족교육론,코로나19,코로나,





1) 가족구성원인(原因) 한 명을 선정하여 면담을 통해 코로나19 상황에서 겪는 가족 문제를 조사하시오.
순서
1, 가족의 관념과 유형, 특징
다.설명
1, 가족의 관념과 유형, 특징
bibliography
레포트 > 기타
2) 1)에서 발견한 가족 문제를 예방하거나 지원하기 위한 가족교육 program을 구성하시오.
- 대상자가 생각하는 ‘가족’의 정이
<과제課題명> 코로나19와 가족교육
- 6시간 분량의 가족교육 program 구성
목차
방통대 중간과제課題 가족교육론
방통대 중간과제課題 가족교육론
- 면담 대상자의 가족 문제에 부합하는 교육내용 및 방법 선정
- 코로나19 상황에서 경험한 가족들의 어려움과 문제
- 면담 대상자의 기본인적사항(연령, 성별, 직업 등)
방통대 중간과제 가족교육론 <과제명> 코로나19와 가족교육 1) 가족구성원인 한 명을 선정하여 면담을 통해 코로나19 상황에서 겪는 가족 문제를 조사하시오. - 면담 대상자의 기본인적사항(연령, 성별, 직업 등) - 대상자 가족의 유형 및 특징 - 대상자가 생각하는 ‘가족’의 정의 - 코로나19 상황에서 경험한 가족들의 어려움과 문제 2) 1)에서 발견한 가족 문제를 예방하거나 지원하기 위한 가족교육 프로그램을 구성하시오. - 면담 대상자의 가족 문제에 부합하는 교육내용 및 방법 선정 - 6시간 분량의 가족교육 프로그램 구성
2, 코로나19와 가족건강
가족의 관념에 상대하여는 성별, 가치관, 자신의 원가족 및 생식가족에서의 경험 등에 따라 사람들마다 가족에 대한 다양한 관념을 형성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