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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理論(이론) 서비스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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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0 16: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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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제품을 시장에 내놓을 것인지, 그 제품의 타켓은…(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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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 E P O R T

- 게임theory(이론) -



Ⅰ. 서 론

1. 기업의 의사결definition 중요성
2. 게임theory(이론)의 피료썽

Ⅱ. 본 론

1. 게임theory(이론)이란
(1) 게임theory(이론)의 definition
(2) 게임오른의 역싸
(3) 게임theory(이론)의 기본
2. 순차적 게임
(1) 순차적 게임의 definition
(2) 기업의 순차적 게임
3. 동시진행 게임
(1) 동시진행 게임의 definition
(2) 기업의 동시진행 게임
4, 게임theory(이론)의 장단점
(1) 게임theory(이론)의 advantage
(2) 게임theory(이론)의 단점

Ⅲ. 결 론

1. 경영분야에서 게임theory(이론)의 가치

※ 참고한 문헌

※ 추천자료(資料)

※ 편집후기
제 목 : [知彼知己百戰不殆]

Ⅰ. 서 론

1. 기업의 의사결definition 중요성

우리의 삶은 선택의 연속이다. 백화점에 가더라도 어떤 백화점을 갈 것 인지,어떤 브랜드의 옷을 살 것인지 , 또 어떤 종류의 옷을 살 것 인지에서부터 점심 땐 어떤 식당을 가서 어떤 음식을 먹을 것 인지에서까지 우리의 삶은 태어남에서부터 살고 있는 지금 까지 매 순간이 선택의 문제와 함께 하고 있따 이 문제는 기업도 별반 다르지 않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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