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kr 통합적 교수행동 평가기준 > a1635 | 163.kr report

통합적 교수행동 평가기준 > a1635

본문 바로가기

a163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통합적 교수행동 평가기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22:05

본문




Download : 통합적 교수행동 평가기준.hwp





교수와 평가의 관련성을 논하면서 그론룬드(Gronlund, 1981)는 자신이 제시한 수업모형에 대한 다음과 같은 說明(설명) 을 하고 있따

1단계 : 바람직한 학습결과를 예상하여 수업goal(목표) 를 명백히 하고, 이를 분명하게 진술함으로써 교수절차의 방향을 준비하고 학생들의 학습에 대한 평가단계를 설정한다. 이렇게 교수행동을 제한하고 보면 교수행동은 단위 시간에 한 학급에서 이루어지는 수업활동 중 교사 주도적인 모든 행동이라는 의미를 갖는다. 교수행동은 교사가 가르치는 일에 따르는 모든 행동이며, 이는 단위 시간 또는 일련의 시간을 통해 한 학습에서 행해지는 교사의 행동을 의미한다.

2단계 : 수업goal(목표) 를 세분시켜 제시할 …(투비컨티뉴드 )


다.

통합적 교수행동 평가기준
레포트/사범교육







설명

통합적 교수행동 평가기준 , 통합적 교수행동 평가기준사범교육레포트 , 통합적 교수행동 평가기준
통합적 교수행동 평가기준

통합적%20교수행동%20평가기준_hwp_01.gif 통합적%20교수행동%20평가기준_hwp_02.gif 통합적%20교수행동%20평가기준_hwp_03.gif 통합적%20교수행동%20평가기준_hwp_04.gif 통합적%20교수행동%20평가기준_hwp_05.gif 통합적%20교수행동%20평가기준_hwp_06.gif




순서

Download : 통합적 교수행동 평가기준.hwp( 24 )



통합적,교수행동,평가기준,사범교육,레포트


통합적 교수행동 평가기준

CONTENT

통합적 교수행동 평가기준의 제시

I. 평가기준 제시의 전제

II. 통합적 교수행동 평가기준
1. 교육과정/교수이론(理論) 및 교수방법적 측면
2. 심리사회적 측면
1) 상호작용 유형 및 학습분위기
2) 교사-학생의 태도
3) 학급운영방식
4) 수업참여도

reference
통합적 교수행동 평가기준의 제시

I. 평가기준 제시의 전제

교수행동을 분석하고 평가하는 모형은 꽤 많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163.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163.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