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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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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30 06: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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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하여 진정한 장인, 즉 공예가인 동시에 미술가인 사람으로 교육시키기 위해서는 두 사람의 교사에 의한 종합교육을 하는 도리밖에는 없다고 생각했기 때문이었다.
공예교육은 기술숙달에 도움은 되지만 그런 목적으로 공예교육을 시행한 것 은 아닐것이다. 그리고 공장생산과 미술가 사이의 잃어버린 접촉을 재차 확립하지 않으면 안 된다고 생각했던 것이다. . 기계야말로 공예의 현대적 수단이기는 하지만 공예교육을 받지 않고 공업에 진출한다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공예교육을 실시했던 것이다.,예체능,레포트
Ⅰ. 서 론
1. 연구 목적
2. 라즐로 모홀리-나기의 생애

Ⅱ. 모홀리-나기의 理論(이론)적 배경 및 작품을 통한 사상
1. 바우하우스를 통한 理論(이론)적 배경
2. 모홀리-나기의 작품을 통한 조형理論(이론)
가. 모홀리-나기의 조각
나. 모홀리-나기의 사진
다. 그보다 조금 늦은 1925년에 요셉 앨버스도 예비과정을 담당하게 되었는데 모홀리-나기와 앨버스가 바우하우스의 예비과정을 담당하게 되었는데 모홀리-나기와 앨버스가 바우하우스의 예비과정을 담당하면서 내용적으로 큰 발전을 이루었다.
조형교육은 그때까지의 학교에서처럼 형식적인 formula(공식)을 가르치는 대신 형이라든가 색채에 대한 자기 자신의 창조적인 힘을 발전시켜 주는 것이 목적 이였다.
모홀리-나기는 1921년에서부터 1936년까지 짧은 기간에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매우 독창적인 현대 미술, 디자인, 사진, 교육 등에 관한 저서와 논문을 …(drop)

라즐에 대한 글입니다.
라즐에 대한 글입니다.)
이텐에 이어서 1923년에는 모홀리 나기가 바우하우스 교육에 참여하여 예비과정을 담당하였다. 모홀리-나기와 타이포그래피

Ⅲ. 모홀리-나기 글을 통해 본 조형理論(이론) 및 사상
1. Vision in Motion
2. Vision in Motion
3. 수필 (구성주의와 프롤레타리아)


4. Alfred Kemeny와「역동적-구성적 형태의 체계에 관 한 선언문(Men ifesto on the System of Dynamic Constructive Form)」

5. 바이마르의 국립 바우하우스. (1919~1923)

Ⅳ. 결 론


본래 공장이란 공예가인 동시에 미술가이기도 했지만 근대에 이르러서는 이 양자가 각각 독립적으로 존재하게 되었다. 이것은 처음에 요하네스 이텐에 의해서 구체적인 내용이 만들어졌다.
이러한 교육이념을 학생에게 도입시키는 최초의 과정이 예비과정으로서, 이 예비과정은 바우하우스 교육의 중요한 key point(핵심) 을 이룬 것이다.라즐 , 라즐예체능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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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예체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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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다. (그의 교육에 있어서 특히 주목되는 것은 각종재료의 묘사적 표현과 실재의 實驗(실험)적 연구, 서로 다른 재료의 조합에 의한 조형적 연구 등이었다. 그는 구조주의 예술가였는데 다방면에 재능이 있어서 화가, 사진가, 인쇄 미술가, 무대 미술가, 광고디자이너로서 작품 활동을 했으며 또한 조형 理論(이론)가인 동시에 유능한 교육자이기도 했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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